크큭.. 개씹마조변태 암퇘지노예새끼들. 니네가 바라던 개선이다 ㅋㅋㅋㅋㅋ




응기이이이잇! 나죽어!,,, 이래도 삭제안하고 무과금으로 플레이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