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먼저 가라 나도 곧 뒷따라가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 : 처음부터 그 생각 뿐이었다
45
1
기채 300장으로 화풀라는거네
37
0
오늘 채용 하지마라
47
1
개씹마조 변태 새끼들
654
0
꽃집에서 전화왔다
[4]
2301
43
건틀렛
각유빈 건틀렛 첫판 후기
[3]
136
2
이벤트맵 없네?
13
0
11/26(목) 업데이트의 미흡함에 사과드립니다.
[45]
1523
8
나는 머가리 봉합 덜된 병신이라 안접고 계속할거지만
37
0
이상하게 빙빙 돌면서 패치하다가 조짐
43
0
어떤 게임은 뒤가 없어서 ㄹㅇ 그랜절 박으면서 운영했는데
[3]
76
1
메모
36
0
스비에 전화해볼까
[1]
85
3
공지뜽
[23]
1130
20
근조화환 가성비 좋은곳 어디임?
116
0
그냥 지부 없애 시발롬들아 ㅋㅋㅋ
33
1
상연이 진짜 좆같다 개추
[1]
59
5
고향에 돌아온 기분이다
29
0
✋질문
뉴비 타워캐릭들? 질문좀..
[8]
71
0
갓겜은 맞지 ㅇㅇ
[1]
91
0
돌아왔구나 금태식이!
39
0
이시각 좆병신ㅋㅋㅋㅋ
[7]
157
4
지부 시간이 와이라노 상연아
73
1
먼저 가라 나도 곧 뒷따라가마
88
0
씨발 우리가 뭐 큰거바랬나? 좆같네진짜
62
4
재무표 유료로 결제해본 챈럼아 얘네 망하면 뒤 없다며!
[3]
86
1
차라리 지부를 삭제해라
41
0
이...이게뭐노
52
0
모작권 6시간 컨테이너 7.5시간
[7]
106
5
개 현탐온다
[9]
129
3
525 재료 먹는용임?
[4]
110
0
300일 채용 이럼 포기하냐
[10]
155
0
게임 살아 나는 방법
59
0
굳이 안들어 가봐도 알겠네
85
1
이러다가 카사 망하면 스비애들 어떻하려고 이렇게 막나갸냐 ㅋㅋ
[6]
127
1
개새끼들아 추석에 금태 정신차렸다면서
[4]
145
0
이런식으로 운영한 게임 본적있엇음
[8]
214
2
대성공은 그냥 없애 시발롬들아
[1]
61
0
얘들아 내가 미안하다..
[1]
126
5
오랜만에 챈 글리젠 1등 찍었노..
[1]
108
1
진지하게 지부 패치전이 훨신 나앗던거같다
55
0
이건 또 왜 C등급 세시간임 ? ㅋㅋㅋ
[3]
127
8
아니 갓겜이라며
[2]
78
0
코노스바 뒷일을 부탁한다....
[3]
176
5
나유빈저거 가만보니까
[2]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