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좆


내기억이맞다면 1주년때 업뎃1도안하고 빙고 이벤처럼 기존맵돌아서 나오는 재화로 바꿔먹는게 끝이엿음

그외에도 겜회사에서 유저보고 그냥 제발쫌 접으라고 시발련들아학대적운영 하는수준이엿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