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때 접었는데 카사 많이 떡상했다는 이야기 듣고 그냥 복커한건데 

귀신같이 복커하자말자 상연이가 분탕치네 그냥 내가 접을꼐 미안하다.. 

내가 접으면 다시 갓겜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