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씹새끼들 아무리 욕하고 지랄해봤자 쳐듣지를 않고 겜도 미래가 없는데 ㅈ같다 ㅈ같다 하면서 겜 붙들고 있으면 얘들이 뭐 소통이라도 한번 해주는것도 아니고.... 한번 속으면 속이는 놈이 나쁜거지만 같은 놈한테 두번 세번 속으면 속는 놈이 ㅂㅅ인거지
이씹새끼들 아무리 욕하고 지랄해봤자 쳐듣지를 않고 겜도 미래가 없는데 ㅈ같다 ㅈ같다 하면서 겜 붙들고 있으면 얘들이 뭐 소통이라도 한번 해주는것도 아니고.... 한번 속으면 속이는 놈이 나쁜거지만 같은 놈한테 두번 세번 속으면 속는 놈이 ㅂㅅ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