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정식오픈할때 시작해서
한 1달쯤 하다가 팬드너프쯔음에서 존나 불타고 겜 접었었음.
그때가 딱 겜 시작한지 한달쯤? 이었고
지금도 얼마전에 복귀해서 아예 밑바닥에서 새로 시작한 중고가은이인데
오늘이 딱 접속 40일차네
내가 망조의 짐승인가?
내가 돌아와서 망하는건가? 씨발....
카사 정식오픈할때 시작해서
한 1달쯤 하다가 팬드너프쯔음에서 존나 불타고 겜 접었었음.
그때가 딱 겜 시작한지 한달쯤? 이었고
지금도 얼마전에 복귀해서 아예 밑바닥에서 새로 시작한 중고가은이인데
오늘이 딱 접속 40일차네
내가 망조의 짐승인가?
내가 돌아와서 망하는건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