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릴 필요도없게 ㅋㅋ 주기싫은데 왜줌??  개좆도 안주면서 시간만 늘려놨는데 걍삭제하라고ㄱㄲㄱ 안기다리고 숙제 사라지는게 더편해 그따구로 줄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