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부임무시간 통일하거나 시간정할수있게 바꿔달라는거였는데 그게좆같았나? 이따위로 할줄은 상상도못했음
장담하는데 유저 반갈죽날거임 그동안 좆같은패치 다견뎌왔는데 섭종할거같다는 느낌든패치는 이번이처음임 씨발
그냥 지부임무시간 통일하거나 시간정할수있게 바꿔달라는거였는데 그게좆같았나? 이따위로 할줄은 상상도못했음
장담하는데 유저 반갈죽날거임 그동안 좆같은패치 다견뎌왔는데 섭종할거같다는 느낌든패치는 이번이처음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