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살다살다 개발력보다 큰 문제가 있는 개발사는 처음이다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5 작성일 2020-11-26 04:39:19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435 저새끼들은 국어부터가 문제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회사에 전화거니 포럼으로 가랰ㅋㅋㅋㅋㅋ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05 1 Espr 이중천장때 스비한테 전화해봤는데 요일 2020.11.26 145 2 페이백 이벤트가 뭔지했더니 [6] 이터니움 2020.11.26 249 9 이거 보고 찍먹하려 했는데 ㅋㅋㅋ [7] ㅇㅇ 2020.11.26 167 1 야 그래도 사과라도 해주네 ㅇㅇ (183.102) 2020.11.26 73 0 시발 사과문 이거 지금 보니 존나 웃기네 [1] ㅇㅇ (116.120) 2020.11.26 451 5 우리가 개새끼냐 씨발 ㅋㅋㅋㅋ 안될꺼뭐있노 2020.11.26 81 4 스비 전화받는 직원은 무슨죄냐 색인 2020.11.26 46 0 봐도봐도 빡치네 진짜 사라진다 2020.11.26 46 2 아니 근데 지부미션 새로고침은 왜사라진거야? [3] ㅇㅇ (211.59) 2020.11.26 71 1 생각해보니 변명도 개웃기네 [1] ㅇㅇ (175.192) 2020.11.26 67 0 재화를 주기 싫었으면 경험치라도 퍼줬어야지 ㅇㅇ 2020.11.26 50 0 사과문보면 ㄹㅇ 유저반응은 존나잘보고잇긴하나봄 [4] 노조미 2020.11.26 218 3 지금 존나 웃긴게 hver 2020.11.26 45 2 기채 15뽑에 각유빈나오면 용서해줌 ㅋㅋㅋ [1] ㅇㅇ (222.109) 2020.11.26 111 -3 이거 이번패치로 이렇게된거임? [4] 일하기싫다 2020.11.26 112 2 지부 일단 롤백이라도 하든가 ㅇㅇ 2020.11.26 59 0 제일 꼴받는게 먼지 암? 겨울 2020.11.26 70 0 창고랑 유닛칸,함선칸은 언급도 없네 Ous 2020.11.26 51 0 오늘 스비갤냄새 너무 심하게 나네 [2] ㅇㅇ (121.190) 2020.11.26 114 -2 시발 15뽑 줄깨 아가리하라노 상자새끼 2020.11.26 81 0 스비한테 전화했던 후기 [12] 서지수 2020.11.26 1530 35 조커짤 각임? [5] 뿌띠젤리 2020.11.26 96 1 내가 살다살다 개발력보다 큰 문제가 있는 개발사는 처음이다 ㅇㅇ 2020.11.26 66 1 와 튜바2개 임무 5시간됫냐 케일스 2020.11.26 61 1 일단 전화는 해봤는데 [4] hosungbro 2020.11.26 142 8 복씨도 코그 출신이라고 하지 않았나? [3]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62 1 이제 이것도 못쓰겠네 [4] 에랭이 2020.11.26 130 1 그런데 건의글은 한번씩씀? [1] 토깡이 2020.11.26 65 0 솔직히 게임개좆같은데 스비갤 될거같음 키쎈 2020.11.26 80 1 이 타이밍에 스비 칭찬좀 해봄 [5] 구미호미호 2020.11.26 1206 50 분탕이 쉴드를 치고 유저가 불타는 커뮤니티... 이건 귀하네요 ㅇㅇ 2020.11.26 65 2 와 스비갤 겜하던애들 겜애기하던애들 왜 비추먹고 고로시 당한지 알겠노 [4] ㅇㅇ (58.237) 2020.11.26 1190 39 근데 롤백해달라는거 ㅇㅇ (119.202) 2020.11.26 56 0 레지나 뒤진건 맘에 드네 샤이닝 2020.11.26 93 0 지금 건 2000점에 가라앉아 있는데 [1] ㅇㅇ 2020.11.26 95 0 이제는 진짜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04 0 저 사과문을 왜 상연이가 썼다고 생각하는거지? [2] Ryude밀라 2020.11.26 146 2 진짜 글 못 쓴다 [2] 소림맘 2020.11.26 108 0 지부미션 그냥 1.0때로 롤백하면 간단하게 해결되잖아 [4] 미야 2020.11.26 154 1 유동분탕은 사실 미래에서 온 카붕이였던게 아닐까 [3] 유유칼믹 2020.11.26 135 9 유닛 투표하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 으아재발요 2020.11.26 75 0 박상연 씨발 지 월급도 일당랜덤제로 바꿔야댐 Mr_G 2020.11.26 66 2 아ㅋㅋㅋ 혈압오르네 ㄹㅇ 소닉 2020.11.26 89 0 이젠 과금하면 블랙컨슈머 소리 듣는거냐 [1] 색인 2020.11.26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