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글 못 쓴다 소림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1-26 04:37:53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398 문과 대학생 하나 알바로 고용해서 2시간 쓰라고 해도 저것보다는 잘 쓸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04:38:21 2시간이면 현대 문학수준으로 쓸수있다 진짜로 펼쳐보기▼ 소림맘 2020-11-26 04:38:48 인정한다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이번패치로 이렇게된거임? [4] 일하기싫다 2020.11.26 112 2 지부 일단 롤백이라도 하든가 ㅇㅇ 2020.11.26 59 0 제일 꼴받는게 먼지 암? 겨울 2020.11.26 70 0 창고랑 유닛칸,함선칸은 언급도 없네 Ous 2020.11.26 51 0 오늘 스비갤냄새 너무 심하게 나네 [2] ㅇㅇ (121.190) 2020.11.26 114 -2 시발 15뽑 줄깨 아가리하라노 상자새끼 2020.11.26 81 0 스비한테 전화했던 후기 [12] 서지수 2020.11.26 1530 35 조커짤 각임? [5] 뿌띠젤리 2020.11.26 96 1 내가 살다살다 개발력보다 큰 문제가 있는 개발사는 처음이다 ㅇㅇ 2020.11.26 65 1 와 튜바2개 임무 5시간됫냐 케일스 2020.11.26 61 1 일단 전화는 해봤는데 [4] hosungbro 2020.11.26 142 8 복씨도 코그 출신이라고 하지 않았나? [3]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62 1 이제 이것도 못쓰겠네 [4] 에랭이 2020.11.26 130 1 그런데 건의글은 한번씩씀? [1] 토깡이 2020.11.26 65 0 솔직히 게임개좆같은데 스비갤 될거같음 키쎈 2020.11.26 80 1 이 타이밍에 스비 칭찬좀 해봄 [5] 구미호미호 2020.11.26 1206 50 분탕이 쉴드를 치고 유저가 불타는 커뮤니티... 이건 귀하네요 ㅇㅇ 2020.11.26 65 2 와 스비갤 겜하던애들 겜애기하던애들 왜 비추먹고 고로시 당한지 알겠노 [4] ㅇㅇ (58.237) 2020.11.26 1190 39 근데 롤백해달라는거 ㅇㅇ (119.202) 2020.11.26 56 0 레지나 뒤진건 맘에 드네 샤이닝 2020.11.26 93 0 지금 건 2000점에 가라앉아 있는데 [1] ㅇㅇ 2020.11.26 95 0 이제는 진짜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04 0 저 사과문을 왜 상연이가 썼다고 생각하는거지? [2] Ryude밀라 2020.11.26 146 2 진짜 글 못 쓴다 [2] 소림맘 2020.11.26 107 0 지부미션 그냥 1.0때로 롤백하면 간단하게 해결되잖아 [4] 미야 2020.11.26 153 1 유동분탕은 사실 미래에서 온 카붕이였던게 아닐까 [3] 유유칼믹 2020.11.26 135 9 유닛 투표하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 으아재발요 2020.11.26 75 0 박상연 씨발 지 월급도 일당랜덤제로 바꿔야댐 Mr_G 2020.11.26 66 2 아ㅋㅋㅋ 혈압오르네 ㄹㅇ 소닉 2020.11.26 89 0 이젠 과금하면 블랙컨슈머 소리 듣는거냐 [1] 색인 2020.11.26 77 0 이대로 시간 끌어서 지부개편 포기하게 만들 생각 아니냐? [1] ㅇㅇ 2020.11.26 114 5 일단 기채랑 쿼츠는 받고 접을까... [3] ㅇㅇ (121.190) 2020.11.26 143 0 사과문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dwsss 2020.11.26 1339 43 어줍지않게 사과같은 사과문 쳐쓸꺼면 그냥 아가리하고 밀고나가 사라진다 2020.11.26 63 0 기채 300장 그냥 개나 줘버리라고 해 ㅋㅋㅋ 냥냥핵펀치 2020.11.26 96 3 마트료시카 5레벨얻었다 [13] ㅇㅇ (115.143) 2020.11.26 263 5 솔직히 민심 씹창난거 보고 롤백은 할거라고 믿었다 소림맘 2020.11.26 71 2 전 오늘까지 제가 대깨카인줄 알았어요 ㅇㅇ (116.40) 2020.11.26 72 0 이번에 불난거 어느정도 수준임? [10] ㅇㅇ (112.164) 2020.11.26 178 0 사과문 계의 전설을 보자 [6] 김유동 2020.11.26 191 5 이게 그 크로스로드냐 2.0이냐 [2] 미아사 2020.11.26 70 0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5] 시니즈 2020.11.26 162 0 머르겠다 예전 느낌이야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6 84 0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41] Onedaymore 2020.11.26 1870 48 가챠겜으로 바꾸고싶은데 천장은 코레보다 악질임 [1] ㅇㅇ (61.78) 2020.11.26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