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추천
63
비추천
15
댓글
41
조회수
1869
작성일
댓글
[41]
Lio
나무는tree
겟타
겟타
ㅇㅇ (59.16)
삭제
수정
쪼시0
ㅇㅇ
ㅇㅇ
타다노
카사는질병이ya
쥐랭이
하트베리떡상
ㅇㅇ
딸쟁이
ㅇㅇ
ㅇㅇ (1.221)
삭제
수정
금태링다메다메
알파카
색인
팬더
ㅇㅇ
팬더
hver
hver
아스피아
ㅇㅇ (182.221)
삭제
수정
로자리
던붕이
익명_mgMG4
졸린개
키쎈
ㅇㅇ (183.102)
삭제
수정
청안아이
PonGdEW
박상연
ㅇㅇ (116.36)
삭제
수정
개소리하면댓글담
꿀때지
ㅇㅇ (110.35)
삭제
수정
레아코코
ㅇㅇ (119.7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건 2000점에 가라앉아 있는데
[1]
95
0
이제는 진짜
[2]
104
0
저 사과문을 왜 상연이가 썼다고 생각하는거지?
[2]
146
2
진짜 글 못 쓴다
[2]
107
0
지부미션 그냥 1.0때로 롤백하면 간단하게 해결되잖아
[4]
153
1
유동분탕은 사실 미래에서 온 카붕이였던게 아닐까
[3]
135
9
유닛 투표하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
75
0
박상연 씨발 지 월급도 일당랜덤제로 바꿔야댐
66
2
아ㅋㅋㅋ 혈압오르네 ㄹㅇ
89
0
이젠 과금하면 블랙컨슈머 소리 듣는거냐
[1]
77
0
이대로 시간 끌어서 지부개편 포기하게 만들 생각 아니냐?
[1]
114
5
일단 기채랑 쿼츠는 받고 접을까...
[3]
143
0
사과문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1339
43
어줍지않게 사과같은 사과문 쳐쓸꺼면 그냥 아가리하고 밀고나가
63
0
기채 300장 그냥 개나 줘버리라고 해 ㅋㅋㅋ
96
3
마트료시카 5레벨얻었다
[13]
263
5
솔직히 민심 씹창난거 보고 롤백은 할거라고 믿었다
71
2
전 오늘까지 제가 대깨카인줄 알았어요
72
0
이번에 불난거 어느정도 수준임?
[10]
178
0
사과문 계의 전설을 보자
[6]
191
5
이게 그 크로스로드냐 2.0이냐
[2]
69
0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5]
162
0
머르겠다 예전 느낌이야
84
0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41]
1869
48
가챠겜으로 바꾸고싶은데 천장은 코레보다 악질임
[1]
70
0
아주 입만열면 그짓말이 줄줄새나와
[6]
150
4
디렉터 의도라고 작성한다음에 쳐쓰던가
58
0
300일이라면서 존나 좆창렬이네
59
1
어제 오늘 사태 요약짤
175
6
왠지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푸근한 느낌이 드네
58
1
윗집 사과문이랑은 비교하면 안되지
[1]
187
2
태워!!!
70
0
이새끼들은 절대 롤백 안함
55
3
저게 씨발 사과문이냐
54
0
유저들이 존나 호구로 보이나보네
50
1
이건 어케깨노
[7]
116
0
우와 4천쿼츠 가치의 기밀채용권 300장이나 준다고?!?!?!?
[2]
139
3
스비애들 카사망하면 회사도 망하는거 아님?
[2]
78
0
방금공지에서 지부 부분 <~~~~ 한 5번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서 그런느데
[4]
125
7
이 친구들은 그..없나?
49
0
저걸 그대로 내놓는건 정말 상상 이상이다
53
1
이새끼들 100퍼 게임안함 진짜 확신함
57
0
번호 필요해?
[8]
1198
28
사과문이 아니라 변명문아님?
33
0
대가리 박고 보상만 뿌리면 될 문제가 아닌데 참 웃기네
37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