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업데이트하면
맨날 '응애 나 미칠것 같애'
도배하던 시절 느낌이 되살아남
일단 지부는 강력하게 건의해보자 지부는 진짜 아니다
예전처럼 불통은 아니니까 건의글 장문으로 써서 건의해볼라고
할게 이거뿐이네
예전에 업데이트하면
맨날 '응애 나 미칠것 같애'
도배하던 시절 느낌이 되살아남
일단 지부는 강력하게 건의해보자 지부는 진짜 아니다
예전처럼 불통은 아니니까 건의글 장문으로 써서 건의해볼라고
할게 이거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