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태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ㅋㅋㅋ 혈압오르네 ㄹㅇ
89
0
이젠 과금하면 블랙컨슈머 소리 듣는거냐
[1]
77
0
이대로 시간 끌어서 지부개편 포기하게 만들 생각 아니냐?
[1]
113
5
일단 기채랑 쿼츠는 받고 접을까...
[3]
142
0
사과문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1339
43
어줍지않게 사과같은 사과문 쳐쓸꺼면 그냥 아가리하고 밀고나가
62
0
기채 300장 그냥 개나 줘버리라고 해 ㅋㅋㅋ
96
3
마트료시카 5레벨얻었다
[13]
263
5
솔직히 민심 씹창난거 보고 롤백은 할거라고 믿었다
70
2
전 오늘까지 제가 대깨카인줄 알았어요
72
0
이번에 불난거 어느정도 수준임?
[10]
177
0
사과문 계의 전설을 보자
[6]
190
5
이게 그 크로스로드냐 2.0이냐
[2]
69
0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5]
161
0
머르겠다 예전 느낌이야
83
0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41]
1869
48
가챠겜으로 바꾸고싶은데 천장은 코레보다 악질임
[1]
70
0
아주 입만열면 그짓말이 줄줄새나와
[6]
150
4
디렉터 의도라고 작성한다음에 쳐쓰던가
57
0
300일이라면서 존나 좆창렬이네
59
1
어제 오늘 사태 요약짤
174
6
왠지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푸근한 느낌이 드네
58
1
윗집 사과문이랑은 비교하면 안되지
[1]
187
2
태워!!!
69
0
이새끼들은 절대 롤백 안함
54
3
저게 씨발 사과문이냐
54
0
유저들이 존나 호구로 보이나보네
49
1
이건 어케깨노
[7]
116
0
우와 4천쿼츠 가치의 기밀채용권 300장이나 준다고?!?!?!?
[2]
139
3
스비애들 카사망하면 회사도 망하는거 아님?
[2]
78
0
방금공지에서 지부 부분 <~~~~ 한 5번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서 그런느데
[4]
124
7
이 친구들은 그..없나?
49
0
저걸 그대로 내놓는건 정말 상상 이상이다
52
1
이새끼들 100퍼 게임안함 진짜 확신함
56
0
번호 필요해?
[8]
1197
28
사과문이 아니라 변명문아님?
33
0
대가리 박고 보상만 뿌리면 될 문제가 아닌데 참 웃기네
372
1
진짜 극과극이다
67
0
갓겜충이 등판할수가 있긴함?
35
1
와.기.채.권.삼.백.장.너.무.조.아.요
45
0
어떻게 글만 봤는데
47
0
✋질문
이벤트 아닐때는 오토 어디구역돌림?
[2]
108
0
525 함선 두개 터지는게 정상임?
43
0
솔직히 이 패치 다하고도 이거 하나만했으면 여론좋았음
[3]
104
0
코레겜잔재부터 없애라고 씨발련들아
[1]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