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는 편해지는 비용 당하고 패키지는 좆창렬에 페이백이랍시고 주화 정가 10%  ㅋㅋㅋㅋ


시발 진짜 어매가 뒤져서 이렇게 내는건가

사과문이라고 올린것도 변명투성이고 이새끼들 초심찾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