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번호 필요해? ebaron 추천 28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97 작성일 2020-11-26 04:34:31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290 연락해봐난 밖이여서 못함 추천! 28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삼바교실 2020-11-26 04:34:45 ㅋㅋㅋㅋㅋㄱㄱ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26 04:34:55 전화 절대 안받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04:34:52 아스피아 2020-11-26 04:35:12 해봤자 종업원 눈나가 받겠지 펼쳐보기▼ ebaron 2020-11-26 04:35:31 저거밖에없음 펼쳐보기▼ ㅇㅇ (121.182) 2020-11-26 04:36:09 삭제 수정 스비갤때 총대 맨다는 애도 결국 실패함 펼쳐보기▼ ㅇㅇ (121.182) 2020-11-26 04:36:26 삭제 수정 걍 괜히 힘빼지 마라 펼쳐보기▼ ㅇㅇ (112.151) 2020-11-26 04:36:28 삭제 수정 이거보고 전화선 뽑았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과문 계의 전설을 보자 [6] 김유동 2020.11.26 190 5 이게 그 크로스로드냐 2.0이냐 [2] 미아사 2020.11.26 69 0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5] 시니즈 2020.11.26 161 0 머르겠다 예전 느낌이야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6 84 0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41] Onedaymore 2020.11.26 1869 48 가챠겜으로 바꾸고싶은데 천장은 코레보다 악질임 [1] ㅇㅇ (61.78) 2020.11.26 70 0 아주 입만열면 그짓말이 줄줄새나와 [6] 아이세스 2020.11.26 150 4 디렉터 의도라고 작성한다음에 쳐쓰던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57 0 300일이라면서 존나 좆창렬이네 쪼시0 2020.11.26 59 1 어제 오늘 사태 요약짤 데빌상연 2020.11.26 174 6 왠지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푸근한 느낌이 드네 ㅇㅇ (220.123) 2020.11.26 58 1 윗집 사과문이랑은 비교하면 안되지 [1] ㅇㅇ 2020.11.26 187 2 태워!!! 딸쟁이 2020.11.26 70 0 이새끼들은 절대 롤백 안함 시그말랑카우 2020.11.26 55 3 저게 씨발 사과문이냐 사라진다 2020.11.26 54 0 유저들이 존나 호구로 보이나보네 ㅇㅇ (61.39) 2020.11.26 49 1 이건 어케깨노 [7] 토깡이 2020.11.26 116 0 우와 4천쿼츠 가치의 기밀채용권 300장이나 준다고?!?!?!? [2] ㅇㅇ 2020.11.26 139 3 스비애들 카사망하면 회사도 망하는거 아님? [2] Ous 2020.11.26 78 0 방금공지에서 지부 부분 <~~~~ 한 5번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서 그런느데 [4] 꿀때지 2020.11.26 125 7 이 친구들은 그..없나? 몰름보 2020.11.26 49 0 저걸 그대로 내놓는건 정말 상상 이상이다 샤이닝 2020.11.26 53 1 이새끼들 100퍼 게임안함 진짜 확신함 타다노 2020.11.26 57 0 번호 필요해? [8] ebaron 2020.11.26 1197 28 사과문이 아니라 변명문아님? 라비엣 2020.11.26 33 0 대가리 박고 보상만 뿌리면 될 문제가 아닌데 참 웃기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372 1 진짜 극과극이다 hosungbro 2020.11.26 67 0 갓겜충이 등판할수가 있긴함? ㅇㅇ 2020.11.26 36 1 와.기.채.권.삼.백.장.너.무.조.아.요 Ireum 2020.11.26 45 0 어떻게 글만 봤는데 dwsss 2020.11.26 47 0 ✋질문 이벤트 아닐때는 오토 어디구역돌림? [2] 최둘기 2020.11.26 109 0 525 함선 두개 터지는게 정상임? ㅇㅇ (59.16) 2020.11.26 43 0 솔직히 이 패치 다하고도 이거 하나만했으면 여론좋았음 [3] 꼬접복귀러 2020.11.26 104 0 코레겜잔재부터 없애라고 씨발련들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79 0 그냥 300일 패키지도 아니고 ㅅㅂ ㅇㅇ (175.197) 2020.11.26 63 0 이걸로 어제, 오늘 스비 내부 상황 확실해짐ㅋㅋㅋㅋ [7] ㅇㅇ (125.208) 2020.11.26 2598 82 제일 나쁜새끼는 거짓말쟁이라고 했따 ㅇㅇ (220.89) 2020.11.26 50 0 지금 사과문=갓겜충 등판용 신호탄 [2] ㅇㅇ (202.14) 2020.11.26 111 3 지부도 화나는게 슬롯별로 시간차이 두는것만 초점을 맞췄다는거임 [6] 에랭이 2020.11.26 72 0 구관검 갓캐됨? [2] Ous 2020.11.26 137 0 사과문이 절대들어가선 안되는 책임회피와 변명 다들어가잇음 [3] 노조미 2020.11.26 149 3 사과문 빡치는게 베버 2020.11.26 86 1 ??? : 류금태 씨발련아 내 방송에 왜 나온거냐? [1] ㅇㅇ (118.44) 2020.11.26 192 10 코레겜 잔재 없앨거면 ㅇㅇ (116.120) 2020.11.26 77 0 갈사람은 어서 가도록해 뷰룻 2020.11.26 11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0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