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시니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1 작성일 2020-11-26 04:35:44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333 그..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켄타레반스톨 2020-11-26 04:36:01 개선이 아니라 줘 팬거임 그냥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4:36:04 뒤졌음ㅋㅋ 펼쳐보기▼ 군침도는군밤 2020-11-26 04:36:19 그.... 운영팀은,,,, 없나.,,?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6 04:36:26 스비식 개선 펼쳐보기▼ 아스피아 2020-11-26 04:37:23 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롤백해달라는거 ㅇㅇ (119.202) 2020.11.26 56 0 레지나 뒤진건 맘에 드네 샤이닝 2020.11.26 93 0 지금 건 2000점에 가라앉아 있는데 [1] ㅇㅇ 2020.11.26 95 0 이제는 진짜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04 0 저 사과문을 왜 상연이가 썼다고 생각하는거지? [2] Ryude밀라 2020.11.26 146 2 진짜 글 못 쓴다 [2] 소림맘 2020.11.26 107 0 지부미션 그냥 1.0때로 롤백하면 간단하게 해결되잖아 [4] 미야 2020.11.26 153 1 유동분탕은 사실 미래에서 온 카붕이였던게 아닐까 [3] 유유칼믹 2020.11.26 135 9 유닛 투표하던때로 돌아가고싶다 [1] 으아재발요 2020.11.26 75 0 박상연 씨발 지 월급도 일당랜덤제로 바꿔야댐 Mr_G 2020.11.26 66 2 아ㅋㅋㅋ 혈압오르네 ㄹㅇ 소닉 2020.11.26 89 0 이젠 과금하면 블랙컨슈머 소리 듣는거냐 [1] 색인 2020.11.26 77 0 이대로 시간 끌어서 지부개편 포기하게 만들 생각 아니냐? [1] ㅇㅇ 2020.11.26 114 5 일단 기채랑 쿼츠는 받고 접을까... [3] ㅇㅇ (121.190) 2020.11.26 143 0 사과문 저따구인 이유 알려드림 [4] dwsss 2020.11.26 1339 43 어줍지않게 사과같은 사과문 쳐쓸꺼면 그냥 아가리하고 밀고나가 사라진다 2020.11.26 63 0 기채 300장 그냥 개나 줘버리라고 해 ㅋㅋㅋ 냥냥핵펀치 2020.11.26 96 3 마트료시카 5레벨얻었다 [13] ㅇㅇ (115.143) 2020.11.26 263 5 솔직히 민심 씹창난거 보고 롤백은 할거라고 믿었다 소림맘 2020.11.26 71 2 전 오늘까지 제가 대깨카인줄 알았어요 ㅇㅇ (116.40) 2020.11.26 72 0 이번에 불난거 어느정도 수준임? [10] ㅇㅇ (112.164) 2020.11.26 178 0 사과문 계의 전설을 보자 [6] 김유동 2020.11.26 191 5 이게 그 크로스로드냐 2.0이냐 [2] 미아사 2020.11.26 69 0 아니 이게 개선한거라고? [5] 시니즈 2020.11.26 161 0 머르겠다 예전 느낌이야 금태링다메다메 2020.11.26 84 0 그래도 사과문보고 서버비 넣었다 [41] Onedaymore 2020.11.26 1869 48 가챠겜으로 바꾸고싶은데 천장은 코레보다 악질임 [1] ㅇㅇ (61.78) 2020.11.26 70 0 아주 입만열면 그짓말이 줄줄새나와 [6] 아이세스 2020.11.26 150 4 디렉터 의도라고 작성한다음에 쳐쓰던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58 0 300일이라면서 존나 좆창렬이네 쪼시0 2020.11.26 59 1 어제 오늘 사태 요약짤 데빌상연 2020.11.26 175 6 왠지 고향에 돌아온 것 같은 푸근한 느낌이 드네 ㅇㅇ (220.123) 2020.11.26 58 1 윗집 사과문이랑은 비교하면 안되지 [1] ㅇㅇ 2020.11.26 187 2 태워!!! 딸쟁이 2020.11.26 70 0 이새끼들은 절대 롤백 안함 시그말랑카우 2020.11.26 55 3 저게 씨발 사과문이냐 사라진다 2020.11.26 54 0 유저들이 존나 호구로 보이나보네 ㅇㅇ (61.39) 2020.11.26 50 1 이건 어케깨노 [7] 토깡이 2020.11.26 116 0 우와 4천쿼츠 가치의 기밀채용권 300장이나 준다고?!?!?!? [2] ㅇㅇ 2020.11.26 139 3 스비애들 카사망하면 회사도 망하는거 아님? [2] Ous 2020.11.26 78 0 방금공지에서 지부 부분 <~~~~ 한 5번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서 그런느데 [4] 꿀때지 2020.11.26 125 7 이 친구들은 그..없나? 몰름보 2020.11.26 49 0 저걸 그대로 내놓는건 정말 상상 이상이다 샤이닝 2020.11.26 53 1 이새끼들 100퍼 게임안함 진짜 확신함 타다노 2020.11.26 57 0 번호 필요해? [8] ebaron 2020.11.26 1198 2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