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외교나 협상 같은 거에서도 일부러 시간 끄는 건 자주 사용되는 수법이고
불타는 것 같으니 향후 개편한다 해놓고 (언제 한다곤 언급 안함)
시간 질질 끌다가 결국 안해주는 거 아니야?
원래 외교나 협상 같은 거에서도 일부러 시간 끄는 건 자주 사용되는 수법이고
불타는 것 같으니 향후 개편한다 해놓고 (언제 한다곤 언급 안함)
시간 질질 끌다가 결국 안해주는 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