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2.0 패치로 유저분들께 너무 많은 실망을 드려서 죄송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에 300일을 맞이해서 지부미션은 1.0때로 다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이랬으면 유저들이 갓겜 거리면서 나육빈 나왔어도 크게 뭐라 안했을텐데 왜 어렵게 돌아가는거야 상연아?

쉽게 욕 안먹고 칭찬 받을 방법이 있는데 왜 모르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