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존나 한결같네 씨발새끼들
이새끼들은 롤백 절대 안함 개좆지랄을 떨어도 안함
무조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패치 안하고
지들이 생각한 무언가의 특별한 방법으로 패치할거임
지금까지 모든 좆같았던 패치는 다 그랬음
진짜 존나 한결같네 씨발새끼들
이새끼들은 롤백 절대 안함 개좆지랄을 떨어도 안함
무조건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패치 안하고
지들이 생각한 무언가의 특별한 방법으로 패치할거임
지금까지 모든 좆같았던 패치는 다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