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인터뷰때 말 좀 했다고 그렇게 빨아주니까 이번에도 대충 사과하고 사료주면 끝날줄 알았나봄 

존나 호구잡힌거임 시발

지금당장 뭘 하는것도 아니고 그저 하겠습니다 계획중입니다 이지랄

여름때부터 계속 이랬는데 속이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양심 어디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