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위풍당당하게 패치노트 내고


유튭 댓글도 풀어서 자 갓상연 소리좀 들어볼까? 했는데


어라? 디렉터님 민심 씹창 났는데요? 


뭐 언젠 씹창 안 났냐 좀있으면 잠잠해진다 걍 불족이나 먹으러 가자 퇴근해 다들~ 수고했어~


ㅇㅈㄹ해서 금태랑 불족 땡기고 집에서 쿨쿨 잔 다음에


오늘 출근해서 패치하고 민심 더 떡락하는거 보이니까


하 이 시발새끼들 돈도 별로 안지르면서 원하는건 존나 많네


걍 담에 개선해준다하고 대충 기채권 좀 뿌려


ㅇㅈㄹ했을 가능성 518%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