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5뽑씨발ㅋㅋㅋㅋㅋ일단 안뽑아야겠다 날개그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3 작성일 2020-11-26 04:32:35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238 받은걸로 10연돌렸는데 흰빛나오면 진짜 진짜 개좆갗을거같아서 그냥 묵혀놔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가리 박고 보상만 뿌리면 될 문제가 아닌데 참 웃기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372 1 진짜 극과극이다 hosungbro 2020.11.26 66 0 갓겜충이 등판할수가 있긴함? ㅇㅇ 2020.11.26 35 1 와.기.채.권.삼.백.장.너.무.조.아.요 Ireum 2020.11.26 44 0 어떻게 글만 봤는데 dwsss 2020.11.26 46 0 ✋질문 이벤트 아닐때는 오토 어디구역돌림? [2] 최둘기 2020.11.26 108 0 525 함선 두개 터지는게 정상임? ㅇㅇ (59.16) 2020.11.26 42 0 솔직히 이 패치 다하고도 이거 하나만했으면 여론좋았음 [3] 꼬접복귀러 2020.11.26 103 0 코레겜잔재부터 없애라고 씨발련들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79 0 그냥 300일 패키지도 아니고 ㅅㅂ ㅇㅇ (175.197) 2020.11.26 62 0 이걸로 어제, 오늘 스비 내부 상황 확실해짐ㅋㅋㅋㅋ [7] ㅇㅇ (125.208) 2020.11.26 2597 82 제일 나쁜새끼는 거짓말쟁이라고 했따 ㅇㅇ (220.89) 2020.11.26 49 0 지금 사과문=갓겜충 등판용 신호탄 [2] ㅇㅇ (202.14) 2020.11.26 110 3 지부도 화나는게 슬롯별로 시간차이 두는것만 초점을 맞췄다는거임 [6] 에랭이 2020.11.26 71 0 구관검 갓캐됨? [2] Ous 2020.11.26 136 0 사과문이 절대들어가선 안되는 책임회피와 변명 다들어가잇음 [3] 노조미 2020.11.26 149 3 사과문 빡치는게 베버 2020.11.26 85 1 ??? : 류금태 씨발련아 내 방송에 왜 나온거냐? [1] ㅇㅇ (118.44) 2020.11.26 191 10 코레겜 잔재 없앨거면 ㅇㅇ (116.120) 2020.11.26 76 0 갈사람은 어서 가도록해 뷰룻 2020.11.26 110 -2 아니씨발 그걸 진작말햇으면 최소한 각성캐로는 덜 탓지 돌대가리새끼들 [3]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1.26 142 0 제일 어이없었던 공지 첫 문장 [5] ㅇㅇ (116.36) 2020.11.26 1342 51 만들고싶다 민초바 2020.11.26 59 0 15뽑씨발ㅋㅋㅋㅋㅋ일단 안뽑아야겠다 날개그늘 2020.11.26 83 0 사과 공지 읽는 법 알려줌(핵심) [1] 겨울 2020.11.26 129 6 근조화환 릴레이로 매일 1개씩 보내면 정신차리지 않을까 소림맘 2020.11.26 102 0 2.0은 방송에서도 지네가 잘했다 했었음 ㅇㅇ (121.190) 2020.11.26 62 0 이거 보니까 걍 출첵도 하기 싫어짐 ㅇㅇ (121.182) 2020.11.26 95 0 뭐야 시발 어제 시작했는데 또 망한거야? [4] ㅇㅇ (211.247) 2020.11.26 100 0 사과문 이제 봤네 한마디만 더하고 갈게 핵너굴맨 2020.11.26 129 9 300일 채용이벤트 개꼽네 [1] ㅇㅇ 2020.11.26 176 2 기채권300개 주면 리세계 싸지겟네 [11] ㅇㅇ (49.164) 2020.11.26 168 1 기채권 300장 대신에 dwsss 2020.11.26 57 0 걍 기채 나왔을때 접었어야 했는데 Ous 2020.11.26 58 3 사과하고 사료뿌려도 욕먹는게 이상함? ㅇㅇ (119.202) 2020.11.26 79 0 ㅋㅋ 저지랄할 시간에 벨런스나 처맞출것이지 ㅇㅇ 2020.11.26 82 0 이야 침몰하는배 아직붙잡고있으니까 꺼지라고 밀어버리네 bitara 2020.11.26 97 0 기가 막히네 씨발 천상의주사위 2020.11.26 54 1 상식있는새끼들이 이따구로 패키지 구성하고 패치도 저따구로함? 사라진다 2020.11.26 50 0 각힐 무료뽑은 몇회였나 ㅇㅇ (121.148) 2020.11.26 54 0 ㅋㅋ 추석가은이 이제 3종침식체를 넘어선 경지에 도달햇노 [1]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92 0 사과문에 있어야할것 [3] 페이커 2020.11.26 1319 28 지부너프? 테프-픗 홍보실 "500"배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1.26 111 5 쿼츠60에 9시간이 맞는 환산인가? ㅇㅇ (218.209) 2020.11.26 59 0 하긴 지금 상연이 입장에서 지부 시스템이 존나 거슬리겠지 [2] 미야 2020.11.26 13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