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 읽다가 아 이건 쉬다 오는 문제가 아니라
그냥 진심으로 접어야 하겠다는 생각이
빡 들게 만들더라
얘네는 자기들이 왜 욕을 처먹는지 1도 모르는 거 같음
1. 나유빈
올해 나유빈 마지막 출시 기념 알겠음.
그리고 카챈에 있던 애들도 12월 아니면 1월? 나오겠지
예상하던 사람들이 많았고 그건 어느정도
기대심리가 반영되어 있어서
12월에 나와도 이만큼 욕 안 먹음
근데 일단 지네 공약을 지들이 박살냈고
12월 메이드 신규 직원이랑 안 겹치게 하려했다는데
ㅅㅂ ㅋㅋㅋ 언제는 안 겹치게 낸줄 알겠네
어차피 지네가 채용 재화 분리 해놔서
일채랑 기채 접근이 달랐음
오히려 각유나 끝나자 마자 다음 각성이 나와서
그게 더 피곤하게 만듬 -차라리 애들 쿼츠로
기채 모을 수 있게 시간을 주지
그냥 니네 쿼츠로 기채 모으지 마 로 보였음
2. 지부
이건 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잘 얘기 해놨으니
패스
걍 요약해서
다이브 레이드 감소 - 채용권 모작권 안줄거야 ㅎ
3. 컨텐츠
ㅅㅂ 그냥 예전 이벤트 복각해도 이정도로 욕 안 처먹었음
4. 패키지
블프에 산 만큼 환급해주니 이거 먹고 떨어져
지갑 너무 닫게 만드는 거 같다.
아에 얘네가 설계할 때 이런 환급까지 해줄 거니까
이거저거 생각하면 혜자겠지 히히 하고 만든 거 같은데
ㅈ같은 소리하고 있네
아... 쓰다 더 현타 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