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 읽다가 아 이건 쉬다 오는 문제가 아니라

그냥 진심으로 접어야 하겠다는 생각이

빡 들게 만들더라


얘네는 자기들이 왜 욕을 처먹는지 1도 모르는 거 같음


1. 나유빈

올해 나유빈 마지막 출시 기념 알겠음.

그리고 카챈에 있던 애들도 12월 아니면 1월? 나오겠지

예상하던 사람들이 많았고 그건 어느정도

기대심리가 반영되어 있어서

12월에 나와도 이만큼 욕 안 먹음


근데 일단 지네 공약을 지들이 박살냈고

12월 메이드 신규 직원이랑 안 겹치게 하려했다는데

ㅅㅂ ㅋㅋㅋ 언제는 안 겹치게 낸줄 알겠네

어차피 지네가 채용 재화 분리 해놔서

일채랑 기채 접근이 달랐음

오히려 각유나 끝나자 마자 다음 각성이 나와서

그게 더 피곤하게 만듬 -차라리 애들 쿼츠로

기채 모을 수 있게 시간을 주지

그냥 니네 쿼츠로 기채 모으지 마 로 보였음


2. 지부

이건 나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잘 얘기 해놨으니

패스

걍 요약해서

다이브 레이드 감소 - 채용권 모작권 안줄거야 ㅎ


3. 컨텐츠

ㅅㅂ 그냥 예전 이벤트 복각해도 이정도로 욕 안 처먹었음


4. 패키지

블프에 산 만큼 환급해주니 이거 먹고 떨어져

지갑 너무 닫게 만드는 거 같다.

아에 얘네가 설계할 때 이런 환급까지 해줄 거니까

이거저거 생각하면 혜자겠지 히히 하고 만든 거 같은데

ㅈ같은 소리하고 있네


아... 쓰다 더 현타 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