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니들겜 사랑했고
누구보다 니들겜에 돈 많이 쓰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개선할꺼라고 지켜보라고 유입들 붙잡아둔게 코어유저들인데
그런 쟤들이 돌아섰다는건 진짜 심각한 사태니까
어제 밤에라도 사과문 올리고 회의 해서 개선점 찾을테니까 하루만 기다려달라고 했어야지
잘거 다자고 점심 맛있게 처먹고 변명 도배해놓은 공지 보고 있으면 코어유저들이 돌아올거 같았나보지?
누구보다 니들겜 사랑했고
누구보다 니들겜에 돈 많이 쓰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개선할꺼라고 지켜보라고 유입들 붙잡아둔게 코어유저들인데
그런 쟤들이 돌아섰다는건 진짜 심각한 사태니까
어제 밤에라도 사과문 올리고 회의 해서 개선점 찾을테니까 하루만 기다려달라고 했어야지
잘거 다자고 점심 맛있게 처먹고 변명 도배해놓은 공지 보고 있으면 코어유저들이 돌아올거 같았나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