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밀 15 뽑 먹고 떨어져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1]
하트베리떡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무료뽑은 몇회였나
53
0
ㅋㅋ 추석가은이 이제 3종침식체를 넘어선 경지에 도달햇노
[1]
92
0
사과문에 있어야할것
[3]
1318
28
지부너프? 테프-픗 홍보실 "500"배
[3]
111
5
쿼츠60에 9시간이 맞는 환산인가?
58
0
하긴 지금 상연이 입장에서 지부 시스템이 존나 거슬리겠지
[2]
136
2
채용권(확률)
[1]
71
0
포럼터졌네
[1]
129
0
기밀 3000개는 줘야지
59
-1
코어유저가 뒤져도 먹을거 다 처먹고 잘꺼 다 자고
78
0
아니시발 이딴걸보고 불편함을 못느껴?
[1]
87
0
그냥 시발 메타에맞게 냈다고 이실직고하지
43
0
예전거지만 옆집 사과문 보고가라
[23]
4215
86
던파 생각나네
60
0
새벽에 현업자가 스비 뭐 자존심 쌔네 뭐 그랬다며?
[1]
85
3
블프 패키지 진짜나오냐?ㅋㅋㅋ ㄹㅇ이냐?ㅋㅋ
[1]
67
2
업데이트 해석본
73
2
이래서 기채 단챠에 20장을 요구한거구나 씨팔
[1]
97
2
그리우면 개추
[3]
83
5
에델 씨발 300일채용에서도 못먹네 시발
[1]
102
3
각유빈 pve 어떰
[2]
116
0
얘네 뭘 믿고 배짱장사하지?
26
0
왜 겜하던새끼들 분탕만드는건데
[1]
72
0
기밀 15 뽑 먹고 떨어져라
[1]
54
0
연어각인가 하고 사과공지 보는데 소름돋는점
[35]
1691
50
다음 이벤트 예상
26
0
이래도 안접으면 니네가 클리포트 마왕이다
[2]
73
0
로자나 롤빽해 애미뒤진새끼야
93
0
불편하게할 의도 ㅇㅈㄹ ㅋㅋㅋ
61
0
정말 미안하면 롤백을 해야지 ㅋㅋㅋ 기채권먹고 닥치라네
47
0
아니근데 진짜 운영 왜이랗게 기분나쁘게하냐
[1]
63
0
야 씨발 이거 건의한 새끼누구냐
[7]
143
5
야누스 없찐 메카꿈나무 이번에 돌려도 돼냐?
[2]
51
0
이 게임 분위기 썩창난거 느끼는법
96
3
이새끼들 유저반응 이럴줄 진짜몰랐던거같네
[1]
95
5
ㅋㅋㅋㅋㅋ 기채권 300장
[1]
54
0
군소리 하지 말고 질러
47
1
추후에 개편은 또 뭔개지랄을 하려고 여지를 남겨둠? ㅋㅋㅋ
45
0
누가보면 기채권 300장이 아니라 1000장은 뿌리는줄 알겠다 ㅋㅋㅋ
[1]
71
0
지부개편 이렇게 하면 안됨?
53
0
지금보면 ㅈㄴ 똑똑했던 새끼들
[2]
135
2
바이올린 키는새끼들 있으니까 빨리꺼지라고 바이올린부숴버리네
[1]
71
1
블프 페이백 나중에 들어서 꽤 해주는 건가 했더니
75
0
이 샛기들 변명만 존나 길어
23
0
'확률로 등장하는 문제라 기존과 체감이 다를 수 있는 점'
6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