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개편 이렇게 하면 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데이트 해석본
72
2
이래서 기채 단챠에 20장을 요구한거구나 씨팔
[1]
97
2
그리우면 개추
[3]
82
5
에델 씨발 300일채용에서도 못먹네 시발
[1]
102
3
각유빈 pve 어떰
[2]
116
0
얘네 뭘 믿고 배짱장사하지?
26
0
왜 겜하던새끼들 분탕만드는건데
[1]
72
0
기밀 15 뽑 먹고 떨어져라
[1]
54
0
연어각인가 하고 사과공지 보는데 소름돋는점
[35]
1690
50
다음 이벤트 예상
26
0
이래도 안접으면 니네가 클리포트 마왕이다
[2]
72
0
로자나 롤빽해 애미뒤진새끼야
92
0
불편하게할 의도 ㅇㅈㄹ ㅋㅋㅋ
60
0
정말 미안하면 롤백을 해야지 ㅋㅋㅋ 기채권먹고 닥치라네
46
0
아니근데 진짜 운영 왜이랗게 기분나쁘게하냐
[1]
63
0
야 씨발 이거 건의한 새끼누구냐
[7]
142
5
야누스 없찐 메카꿈나무 이번에 돌려도 돼냐?
[2]
51
0
이 게임 분위기 썩창난거 느끼는법
95
3
이새끼들 유저반응 이럴줄 진짜몰랐던거같네
[1]
95
5
ㅋㅋㅋㅋㅋ 기채권 300장
[1]
54
0
군소리 하지 말고 질러
47
1
추후에 개편은 또 뭔개지랄을 하려고 여지를 남겨둠? ㅋㅋㅋ
44
0
누가보면 기채권 300장이 아니라 1000장은 뿌리는줄 알겠다 ㅋㅋㅋ
[1]
71
0
지부개편 이렇게 하면 안됨?
52
0
지금보면 ㅈㄴ 똑똑했던 새끼들
[2]
135
2
바이올린 키는새끼들 있으니까 빨리꺼지라고 바이올린부숴버리네
[1]
70
1
블프 페이백 나중에 들어서 꽤 해주는 건가 했더니
75
0
이 샛기들 변명만 존나 길어
22
0
'확률로 등장하는 문제라 기존과 체감이 다를 수 있는 점'
59
2
회사 사람수도 적어서 야근도 못돌리죠?
28
0
솔직히 이건 해명해야하지 않나
[2]
116
7
공지댓글보다가 비유 너무 젖절해서 진짜 현웃터짐ㅋㅋㅋ
[1]
162
10
롤백 왜안함? 롤백 왜안함 ?롤백 왜안함? 롤백 왜안함 ?
36
2
진짜 이번거로 애네 답도없다느낌
53
0
사과문 요약)
73
1
개선
중첩작전 상한이나 풀어라
[3]
113
0
타이타닉 바이올린 얘기해서 먼가했는데
[6]
81
0
야 ㅋㅋ 300장 줄테니까 먹고 꺼지래
54
0
???: 무슨 축제가 열리고 있는 건가요?
[1]
113
1
애초에 25분 40분 50분으로 확률 다시 돌리던건데
[2]
101
4
ㅋㅋㅋㅋㅋ
52
0
야! 류금태! 박상연! 내가 사과문이라도 똑바로 쓰라 했지!
[1]
170
0
이ㅅㅂ련들아 차라리 방송공지라도해
48
0
이래도 안접으니까 한번 더 털어내는거임 ㄹㅇ
27
0
???:아 ㅋㅋ 페이백 해준다고 ㅋㅋ
[1]
11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