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파견 미션의 시간을 증가시킨 부분은 여러 지부에서 짧은 미션이 순환될 때 불편하다는 의견과, 제일 긴 미션이 6시간 이하라서 자기 전부터 아침까지 로스가 발생한다는 의견을 참고하여 조정한 부분입니다"

임포스터 잡아야한다 ㅆㅂ

느그떄문에 왜 다같이 손해받아야하냐

시발 애미친새끼

상연이가 병신인거도맞지만 저거 건의한새끼는 쳐죽여햐한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