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예전거지만 옆집 사과문 보고가라 RrrR 추천 87 비추천 1 댓글 23 조회수 4215 작성일 2020-11-26 04:30:56 https://arca.live/b/counterside/9611188 변명같은게 없는 완벽한 사과문이다 추천! 87 ( 5) 비추! 1 ( 0) 공유 댓글 [23] ㅇㅇ 2020-11-26 04:31:37 ㅇㅇ (221.154) 2020-11-26 04:31:44 삭제 수정 윗집이 사과문하는 잘쓰지 펼쳐보기▼ Mr_G 2020-11-26 04:31:51 무쳣네 ㄹㅇ 펼쳐보기▼ ㅇㅇ (221.142) 2020-11-26 04:32:13 삭제 수정 같은 kog출신이지만 클로저스를 운영한 나 갓금태는 사과같은건 뒤져도 못하겠는걸? 펼쳐보기▼ ㅇㅇ (218.234) 2020-11-26 04:34:35 삭제 수정 복규동은 서울대야 펼쳐보기▼ ㅇㅇ (112.164) 2020-11-26 04:32:17 삭제 수정 저 집은 재미는 없어도 운영은 잘하잖아 여기는 진짜 ㅋㅋㅋ 펼쳐보기▼ 2K22m 2020-11-26 04:32:17 타다노 2020-11-26 04:32:17 역시 서울대 축산학과 펼쳐보기▼ 샤이닝 2020-11-26 04:32:25 그리고 애네 이 뒤로도 난이도 때문에 불안나게 존나 조심함. 이번에도 어렵다고 막 경고문까지 부착해 놓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4:32:40 근데 까고보니 충분히 합리적인 난이도였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John13ull 2020-11-26 04:32:28 무릎성능은 확실한 새끼들... 펼쳐보기▼ 뚜빵이 2020-11-26 04:32:49 미래에 대한 약속, 보상이 주가 아닌 미안함을 강조하는 사과 펼쳐보기▼ oo 2020-11-26 04:33:00 저새끼들은 사과문이 먼지도 모르는듯 펼쳐보기▼ 720124 2020-11-26 04:33:27 여기에 보상도 달달했던더로 기억함 ㅋ 펼쳐보기▼ PonGdEW 2020-11-26 04:34:11 김점례할머니의목숨을건마지막타즈 2020-11-26 04:35:49 사람은 잘못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게 참 중요한듯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04:35:53 사과잼쿠키 2020-11-29 04:41:40 옆집인데 저 가치 사태때 진짜 게임 망하는 줄 알았음 하필 저 캐릭터 가치 운운한 캐릭이 뽀끄루라고 라오 역대급으로 유입 몰고온 잘 뽑은 캐릭인데 걔 파밍이 역대급으로 좆같았던 맵이라 불타는데 저 사과문 이전에 가치 운운 해서 갤 불타고 꼬접하는거 실시간으로 막 올라오고...ㅠㅠ 펼쳐보기▼ Uraj 2020-11-29 04:44:39 Ranka 2020-11-29 05:25:39 바나나초밥 2020-11-29 05:33:47 ㅇㅇ 2020-11-29 05:39:06 라오 하지만 사실 이거는 게임으로써의 재미는 포기했다고 봄. 일러랑 캐릭터성으로 팔아먹는거지.. 펼쳐보기▼ 궤도강하 2020-11-29 06:11:22 그거라도 어디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시발 어제 시작했는데 또 망한거야? [4] ㅇㅇ (211.247) 2020.11.26 99 0 사과문 이제 봤네 한마디만 더하고 갈게 핵너굴맨 2020.11.26 129 9 300일 채용이벤트 개꼽네 [1] ㅇㅇ 2020.11.26 175 2 기채권300개 주면 리세계 싸지겟네 [11] ㅇㅇ (49.164) 2020.11.26 168 1 기채권 300장 대신에 dwsss 2020.11.26 57 0 걍 기채 나왔을때 접었어야 했는데 Ous 2020.11.26 57 3 사과하고 사료뿌려도 욕먹는게 이상함? ㅇㅇ (119.202) 2020.11.26 78 0 ㅋㅋ 저지랄할 시간에 벨런스나 처맞출것이지 ㅇㅇ 2020.11.26 82 0 이야 침몰하는배 아직붙잡고있으니까 꺼지라고 밀어버리네 bitara 2020.11.26 97 0 기가 막히네 씨발 천상의주사위 2020.11.26 54 1 상식있는새끼들이 이따구로 패키지 구성하고 패치도 저따구로함? 사라진다 2020.11.26 50 0 각힐 무료뽑은 몇회였나 ㅇㅇ (121.148) 2020.11.26 53 0 ㅋㅋ 추석가은이 이제 3종침식체를 넘어선 경지에 도달햇노 [1]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92 0 사과문에 있어야할것 [3] 페이커 2020.11.26 1318 28 지부너프? 테프-픗 홍보실 "500"배 [3] 라이트닝카운터 2020.11.26 111 5 쿼츠60에 9시간이 맞는 환산인가? ㅇㅇ (218.209) 2020.11.26 58 0 하긴 지금 상연이 입장에서 지부 시스템이 존나 거슬리겠지 [2] 미야 2020.11.26 136 2 채용권(확률) [1] ㅇㅇ (1.221) 2020.11.26 71 0 포럼터졌네 [1] 꼬접복귀러 2020.11.26 129 0 기밀 3000개는 줘야지 선반위곰인형 2020.11.26 59 -1 코어유저가 뒤져도 먹을거 다 처먹고 잘꺼 다 자고 이천쌀떡볶이 2020.11.26 78 0 아니시발 이딴걸보고 불편함을 못느껴? [1] ㅇㅇ 2020.11.26 87 0 그냥 시발 메타에맞게 냈다고 이실직고하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3 0 예전거지만 옆집 사과문 보고가라 [23] RrrR 2020.11.26 4215 86 던파 생각나네 릭아저씨 2020.11.26 60 0 새벽에 현업자가 스비 뭐 자존심 쌔네 뭐 그랬다며? [1] 구미호미호 2020.11.26 85 3 블프 패키지 진짜나오냐?ㅋㅋㅋ ㄹㅇ이냐?ㅋㅋ [1] 노조미 2020.11.26 67 2 업데이트 해석본 물리법칙 2020.11.26 73 2 이래서 기채 단챠에 20장을 요구한거구나 씨팔 [1] dwsss 2020.11.26 97 2 그리우면 개추 [3] CCCAAA 2020.11.26 83 5 에델 씨발 300일채용에서도 못먹네 시발 [1] ㅇㅇ 2020.11.26 102 3 각유빈 pve 어떰 [2] 븜미 2020.11.26 116 0 얘네 뭘 믿고 배짱장사하지? 밥빵 2020.11.26 27 0 왜 겜하던새끼들 분탕만드는건데 [1] 아이세스 2020.11.26 73 0 기밀 15 뽑 먹고 떨어져라 [1] oo 2020.11.26 55 0 연어각인가 하고 사과공지 보는데 소름돋는점 [35] 십공소 2020.11.26 1691 50 다음 이벤트 예상 Ous 2020.11.26 26 0 이래도 안접으면 니네가 클리포트 마왕이다 [2] ㅇㅇ (118.131) 2020.11.26 73 0 로자나 롤빽해 애미뒤진새끼야 사라진다 2020.11.26 93 0 불편하게할 의도 ㅇㅈㄹ ㅋㅋㅋ ㅎㅈ 2020.11.26 61 0 정말 미안하면 롤백을 해야지 ㅋㅋㅋ 기채권먹고 닥치라네 ㅇㅇ (203.170) 2020.11.26 47 0 아니근데 진짜 운영 왜이랗게 기분나쁘게하냐 [1] Elze 2020.11.26 63 0 야 씨발 이거 건의한 새끼누구냐 [7] Ryude밀라 2020.11.26 143 5 야누스 없찐 메카꿈나무 이번에 돌려도 돼냐? [2] ㅇㅇ (175.125) 2020.11.26 51 0 이 게임 분위기 썩창난거 느끼는법 쥐랭이 2020.11.26 96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