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사과만 보여주기식으로 하고 어떻게 나아지겠단 방안도 전혀 제시하지 않았고 의도도 아무것도 안보이고
기체 천장이 얼만데 300장 겨우 사료로 뿌리는것도 아까워서 피눈물 흘리며 주는게 눈에 보이는데 퍽이나 욕을 안먹겠다
의사가 수술 실수해서 눈떠보니 배에서 피 철철나고있는데 뭐 어떻게 재수술 해주겠다 말도 없이 예 미안하고요 막대사탕 드시고 진정하쉴? 하는데 환자가 가만 있겠음?
말그대로 사과만 보여주기식으로 하고 어떻게 나아지겠단 방안도 전혀 제시하지 않았고 의도도 아무것도 안보이고
기체 천장이 얼만데 300장 겨우 사료로 뿌리는것도 아까워서 피눈물 흘리며 주는게 눈에 보이는데 퍽이나 욕을 안먹겠다
의사가 수술 실수해서 눈떠보니 배에서 피 철철나고있는데 뭐 어떻게 재수술 해주겠다 말도 없이 예 미안하고요 막대사탕 드시고 진정하쉴? 하는데 환자가 가만 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