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류금태 씨발련아 내 방송에 왜 나온거냐?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1
작성일
댓글
[1]
색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금공지에서 지부 부분 <~~~~ 한 5번 읽어봤는데 이해가 안되서 그런느데
[4]
124
7
이 친구들은 그..없나?
49
0
저걸 그대로 내놓는건 정말 상상 이상이다
52
1
이새끼들 100퍼 게임안함 진짜 확신함
56
0
번호 필요해?
[8]
1197
28
사과문이 아니라 변명문아님?
33
0
대가리 박고 보상만 뿌리면 될 문제가 아닌데 참 웃기네
372
1
진짜 극과극이다
66
0
갓겜충이 등판할수가 있긴함?
35
1
와.기.채.권.삼.백.장.너.무.조.아.요
45
0
어떻게 글만 봤는데
47
0
✋질문
이벤트 아닐때는 오토 어디구역돌림?
[2]
108
0
525 함선 두개 터지는게 정상임?
43
0
솔직히 이 패치 다하고도 이거 하나만했으면 여론좋았음
[3]
103
0
코레겜잔재부터 없애라고 씨발련들아
[1]
79
0
그냥 300일 패키지도 아니고 ㅅㅂ
63
0
이걸로 어제, 오늘 스비 내부 상황 확실해짐ㅋㅋㅋㅋ
[7]
2598
82
제일 나쁜새끼는 거짓말쟁이라고 했따
49
0
지금 사과문=갓겜충 등판용 신호탄
[2]
110
3
지부도 화나는게 슬롯별로 시간차이 두는것만 초점을 맞췄다는거임
[6]
72
0
구관검 갓캐됨?
[2]
136
0
사과문이 절대들어가선 안되는 책임회피와 변명 다들어가잇음
[3]
149
3
사과문 빡치는게
86
1
??? : 류금태 씨발련아 내 방송에 왜 나온거냐?
[1]
191
10
코레겜 잔재 없앨거면
77
0
갈사람은 어서 가도록해
111
-2
아니씨발 그걸 진작말햇으면 최소한 각성캐로는 덜 탓지 돌대가리새끼들
[3]
142
0
제일 어이없었던 공지 첫 문장
[5]
1343
51
만들고싶다
60
0
15뽑씨발ㅋㅋㅋㅋㅋ일단 안뽑아야겠다
84
0
사과 공지 읽는 법 알려줌(핵심)
[1]
129
6
근조화환 릴레이로 매일 1개씩 보내면 정신차리지 않을까
103
0
2.0은 방송에서도 지네가 잘했다 했었음
62
0
이거 보니까 걍 출첵도 하기 싫어짐
96
0
뭐야 시발 어제 시작했는데 또 망한거야?
[4]
100
0
사과문 이제 봤네 한마디만 더하고 갈게
130
9
300일 채용이벤트 개꼽네
[1]
176
2
기채권300개 주면 리세계 싸지겟네
[11]
168
1
기채권 300장 대신에
59
0
걍 기채 나왔을때 접었어야 했는데
58
3
사과하고 사료뿌려도 욕먹는게 이상함?
79
0
ㅋㅋ 저지랄할 시간에 벨런스나 처맞출것이지
82
0
이야 침몰하는배 아직붙잡고있으니까 꺼지라고 밀어버리네
98
0
기가 막히네 씨발
55
1
상식있는새끼들이 이따구로 패키지 구성하고 패치도 저따구로함?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