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연차라도 주던가 1회한정 150뽑시 채용풀 중 쓰알선택권이라도 주던가 채용풀만 존나게 넓어서 원하는 캐릭 뽑는건 존나게 힘들고
뉴비라서 캐릭풀딸려서 건 신경안쓰지만 건포뺄때마다 연패 존나 쳐맞다보니 슬슬 짜증나기도하고
학식이라서 만이는 못해도 달마다 10씩 지를예정이엇는데 이젠 그냥 과금안하고 적당히 하다 내빼야겟음
운영꼬라지보니 딱 소울워커 루트 타다가 조용히 묻히겟네
뭐 원래도 유저좃도업는 겜이긴 햇으니 넥슨이라 조용히 섭종할듯싶다
겜퀄은 맘에들어서 괜찬다생각햇는데 겜 한달동안 지켜보니 참 운영이 가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