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던파 생각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시발 어제 시작했는데 또 망한거야?
[4]
100
0
사과문 이제 봤네 한마디만 더하고 갈게
130
9
300일 채용이벤트 개꼽네
[1]
177
2
기채권300개 주면 리세계 싸지겟네
[11]
169
1
기채권 300장 대신에
59
0
걍 기채 나왔을때 접었어야 했는데
58
3
사과하고 사료뿌려도 욕먹는게 이상함?
79
0
ㅋㅋ 저지랄할 시간에 벨런스나 처맞출것이지
83
0
이야 침몰하는배 아직붙잡고있으니까 꺼지라고 밀어버리네
98
0
기가 막히네 씨발
55
1
상식있는새끼들이 이따구로 패키지 구성하고 패치도 저따구로함?
51
0
각힐 무료뽑은 몇회였나
54
0
ㅋㅋ 추석가은이 이제 3종침식체를 넘어선 경지에 도달햇노
[1]
92
0
사과문에 있어야할것
[3]
1319
28
지부너프? 테프-픗 홍보실 "500"배
[3]
112
5
쿼츠60에 9시간이 맞는 환산인가?
59
0
하긴 지금 상연이 입장에서 지부 시스템이 존나 거슬리겠지
[2]
137
2
채용권(확률)
[1]
72
0
포럼터졌네
[1]
130
0
기밀 3000개는 줘야지
59
-1
코어유저가 뒤져도 먹을거 다 처먹고 잘꺼 다 자고
79
0
아니시발 이딴걸보고 불편함을 못느껴?
[1]
88
0
그냥 시발 메타에맞게 냈다고 이실직고하지
43
0
예전거지만 옆집 사과문 보고가라
[23]
4216
86
던파 생각나네
60
0
새벽에 현업자가 스비 뭐 자존심 쌔네 뭐 그랬다며?
[1]
85
3
블프 패키지 진짜나오냐?ㅋㅋㅋ ㄹㅇ이냐?ㅋㅋ
[1]
68
2
업데이트 해석본
73
2
이래서 기채 단챠에 20장을 요구한거구나 씨팔
[1]
98
2
그리우면 개추
[3]
83
5
에델 씨발 300일채용에서도 못먹네 시발
[1]
102
3
각유빈 pve 어떰
[2]
117
0
얘네 뭘 믿고 배짱장사하지?
27
0
왜 겜하던새끼들 분탕만드는건데
[1]
73
0
기밀 15 뽑 먹고 떨어져라
[1]
55
0
연어각인가 하고 사과공지 보는데 소름돋는점
[35]
1691
50
다음 이벤트 예상
26
0
이래도 안접으면 니네가 클리포트 마왕이다
[2]
73
0
로자나 롤빽해 애미뒤진새끼야
93
0
불편하게할 의도 ㅇㅈㄹ ㅋㅋㅋ
61
0
정말 미안하면 롤백을 해야지 ㅋㅋㅋ 기채권먹고 닥치라네
47
0
아니근데 진짜 운영 왜이랗게 기분나쁘게하냐
[1]
63
0
야 씨발 이거 건의한 새끼누구냐
[7]
143
5
야누스 없찐 메카꿈나무 이번에 돌려도 돼냐?
[2]
51
0
이 게임 분위기 썩창난거 느끼는법
96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