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상연금태는 안해서 우리기분을 모르니까 일단 패치역 싸지르고 유저 기분 무시하고 일단 찔러보고 반응본다음에
"늬에늬에 죄송합니다 근데 이대로 패치는 진행할테니까 기체300장 먹고 노여움을 풀어주소숴어^^"
이러는거같아서 기분 진짜 존나드럽다
게임을 상연금태는 안해서 우리기분을 모르니까 일단 패치역 싸지르고 유저 기분 무시하고 일단 찔러보고 반응본다음에
"늬에늬에 죄송합니다 근데 이대로 패치는 진행할테니까 기체300장 먹고 노여움을 풀어주소숴어^^"
이러는거같아서 기분 진짜 존나드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