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 박상연입니다. ㅇㅇ (211.214) 추천 75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3825 작성일 2020-11-26 12:34:0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259 제가 지금 문제점을 고쳐야하는데게임을 안해서 문제점을 잘 몰라서 그런데여기 카운터사이드 하시는 분들 중에서개선점을 포럼에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 75 ( 6) 비추! 1 ( 1) 공유 댓글 [13] 양하림 2020-11-26 12:34:28 뭐함 2020-11-26 12:34:54 ㅇㅇ (59.19) 2020-11-26 12:34:57 삭제 수정 감사는하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112) 2020-11-26 12:35:48 삭제 수정 ㄹㅇ 이 마인드아냐?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불광동불타는쌍두마차 2020-11-27 07:59:14 무슨 ㅋㅋㅋ 펼쳐보기▼ 유유칼믹 2020-11-27 07:59:50 뭐..뭣 펼쳐보기▼ Ireum 2020-11-27 08:01:57 초전자포 2020-11-27 08:06:35 비질란테 2020-11-27 08:41:14 ㅐㄴ 2020-11-27 09:24:35 소라고동5805 2020-11-27 14:13:45 ㅇㅇ 2020-11-28 05:55:22 애미뒤진 밸붕캐들 싹 다 롤백하든지 적당히 너프 하라고 시발 누가 더 애미뒤진짓 하냐 싸움인데 펼쳐보기▼ 머리없는농ㅅ 2020-11-28 06:18:49 카사를 안해서 그런데 갑자기 왤케 난리나고있는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보니까 또 빡치네ㅋㅋㅋㅋ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9 4 패키지 선택권에 류드알렉스는 왜뺀거임?? [7] ㅇㅇ (220.88) 2020.11.26 144 0 개선안 보고 왔는데 [1] ㅇㅇ 2020.11.26 58 0 아 모르겠다 그냥 기채나 내놔 씨발 [1] 날개그늘 2020.11.26 81 0 돈빨라고 가챠겜으로 바꾸고 5개월동안 입쳐닫고있었으면서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7 0 볼때마다 열받아 시발 [1] 암행어사 2020.11.26 71 0 지금 일퀘창 이런 사람 있음? [2] 졸린곰 2020.11.26 109 0 채널 험악해지는거봐라 [1] 대가리깨짐 2020.11.26 120 -1 아 진짜 상연아 금태야.. 나유빈 2020.11.26 65 0 아니 쟤들 진짜 착각하고 있는거 아냐?? [5]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2043 58 아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오새린 2020.11.26 153 0 쟤네 시발 죄다 난독증 걸린 인간들 뿐이냐 아이기스 2020.11.26 119 -1 아 안질러요 ㅋㅋㅋㅋㅋ [1] 암행어사 2020.11.26 100 2 ✋질문 하나만 뽑는다 치면 각유빈vs각수연 [5] ㅇㅇ (118.219) 2020.11.26 156 0 근데 홍보실 실제 효과 오피샬 떳네 ㅋㅋㅋㅋ [28] 꿀때지 2020.11.26 2682 38 그냥 도게자박고 오늘패치 롤백하자 ㅇㅇ 2020.11.26 34 0 건틀렛 무친 지금 세단타고 패작 개쎄게박는 게이 있네 Q3 2020.11.26 111 1 그리고 이것도 죶같음 ㅇㅇ 2020.11.26 53 0 하 씨발.. 얘네 진짜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나 구미호미호 2020.11.26 77 5 2.0 때 접고 안하다가 지인이 꼬접각 나온다길래 와봤는데 ㅇㅇ (222.114) 2020.11.26 69 -1 그냥 지부 롤백한다음 신화 2020.11.26 49 0 이젠 의문이 든다 분긔 2020.11.26 38 0 니들이 원하는 개선 의견줄게 씹새끼들아 귀열고 잘들어라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77 2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 박상연입니다. [13] ㅇㅇ (211.214) 2020.11.26 3825 74 이거설마 함선장비임? [5] 아이세스 2020.11.26 138 0 지부 기본성공률 70퍼에 지통실 지으면 백퍼까지 올라가는거 [1] 유동분신술 2020.11.26 104 -1 강제 취침 당하네 [3] ㅇㅇ (121.171) 2020.11.26 142 0 일단 양념등뼈먹고 다시 확률 계산해본다 [3] 심장발전소 2020.11.26 61 0 스비는 실시간 소통을 못하는 병이 있어요 ㅇㅇ (121.148) 2020.11.26 19 0 지금 사료 뿌리면서 사과문 써도 불꺼질까 말까인데 페이커 2020.11.26 53 0 건틀렛 나유빈 보단 로자 각등이 판이네 [1] 완전루시퍼 2020.11.26 121 1 ㅋㅋㅋㅋㅋㅋㅋ루삥뽕 팔도 2020.11.26 66 1 레지나 상향때도 메카 고로시해서 띠껍다 생각은했는대 [1] 사라진다 2020.11.26 73 0 그냥 입닥치고만 있었어도 오늘은 더 안 탔을텐데 ㅇㅇ (114.70) 2020.11.26 38 0 각성캐릭중에 각성 유나랑 각등이 2명이 가장 성능 좋지?? [2] ㅇㅇ 2020.11.26 94 0 건틀렛 상위권에 패작하는애들 왤케 많냐 [6]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55 -3 제발 사죄방송해줫으면좋겟다 sibalba 2020.11.26 38 0 애기 추룡인 첫 쓰알 함선 만듬 [6] ㅇㅇ (121.171) 2020.11.26 113 6 광고보고 왔는데 뭔일 터졌냐 여기? [1] TARA 2020.11.26 61 -1 진짜 공지는 왜 이제 처올리고 지랄인건지 이천쌀떡볶이 2020.11.26 64 0 걍 얘네는 패치 기준을 슈퍼계정으로함 ㅇㅇ (59.19) 2020.11.26 83 0 각성좆망겜 싫다니까 일반캐를 각성급으로 만들어줌 [2] 미나링 2020.11.26 108 1 얘네가 진심으로 미안하면 본명까고 대가리 박든가 해야지 ㅋㅋㅋ 당장삭제해 2020.11.26 75 0 아니 도대체 로자는 왜 저따위로 상향한거야 [1] 두부맛김치 2020.11.26 86 0 담배피고 오니깐 조금 진정이되네 ebaron 2020.11.26 75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