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홍보실 실제 효과 오피샬 떳네 ㅋㅋㅋㅋ 꿀때지 추천 38 비추천 0 댓글 28 조회수 2681 작성일 2020-11-26 12:34:21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271 홍보실 3렙 효과가 높은등급임무 등장확률 30% 상승 인데 이거 곱연산으로 들간다 치면 참 소소하게 오르네 ㅋㅋㅋ 추천! 38 ( 5) 비추! 0 ( 0) 공유 댓글 [28] ㅇㅇ (121.148) 2020-11-26 12:35:14 삭제 수정 30퍼->36퍼? 저거 허물고 다이브 건물이나 지어봐? 펼쳐보기▼ 냥냥핵펀치 2020-11-26 12:37:15 다이브도 그닥 확률이 높지 않을 듯 펼쳐보기▼ ㅇㅇ (59.19) 2020-11-26 12:35:20 삭제 수정 30%가 30%가 아니었네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26 12:35:21 걍 무조건 짓긴 했어야했네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5:25 실화냐 역시 해골물이냐고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5:27 걍 시발 다 치울까 고민중임 ㅋㅋ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1-26 12:35:27 진짜 해골물이었네 1.6퍼 ㅋㅋ씨발 펼쳐보기▼ Nyx 2020-11-26 12:35:29 합연산이면 무조건 설치인데 곱연산이면 무의미 수준아니냐 펼쳐보기▼ Revena 2020-11-26 12:35:34 에프 2020-11-26 12:37:09 아니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7:10 씨발 ㅋ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1-26 12:37:19 합연산 아닌 건 솔직히 알고 있지 않았음? 30퍼 합연산이 그렇게 안나올 수가 없어 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37:41 그렇긴 햇음 홍보실 도배해도 맨날 ccc 엿으니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7:32 곱연사 ㅅㅂ 이걸 왜 짓노? 펼쳐보기▼ Cabala 2020-11-26 12:38:03 하 허물어야되나 펼쳐보기▼ ㅇㅇ (121.183) 2020-11-26 12:38:12 삭제 수정 와 시발ㅋㅋㅋㅋ 펼쳐보기▼ 아이하라 2020-11-26 12:39:47 높은등급 기준이 안나와서 잘모르겠네 s만증가일지 s~a증가일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40:04 a~s인거같음 a는 확실히 체감됨 펼쳐보기▼ 푸별 2020-11-26 12:39:53 계산할때 애매함 (1-0.286)*0.3 인지 설명이 제대로 안 되서 판단을 못함 펼쳐보기▼ 물리법칙 2020-11-26 12:40:01 근데 이거대신 올릴거뭐있냐?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40:36 그나마 다이브건물 그런건데 지부렙 높으면 홍보실 박아도 다 지을수잇고 뭐 카페테리아 박고 정보? 펼쳐보기▼ RH 2020-11-26 12:40:08 시발 바로철거한다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1-26 12:41:17 가끔 ccc 뜨는거 좃같긴햇는데 체감은 좀 됐던 것 같기도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2:47:28 S급 10%에서 30% 오른 결과가 13% 라는거?? ㅋ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47:45 곱연산이면 그럴듯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2:48:04 와 3% 차이면 SSR 하나네 오우쉣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12:48:13 ㅇㅇ (218.232) 2020-11-26 12:48:53 삭제 수정 36퍼에서 30퍼 오르니까 47퍼쯤 되네 뭐 다른것도 해골물이라 지을만하긴 한데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 알렉스 선택권 뺀거 안고침? [4] 앙팡 2020.11.26 134 0 비추폭탄 각오하고 내 생각 쓴다.. [2]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180 2 아니 광고 보고 꼴려서 설치중인데 뭔일임 [19] ㅇㅇ 2020.11.26 198 -2 그래도 이놈들 운영은 데코레이션을 잘하네 [2] ㅇㅇ 2020.11.26 106 0 그냥 평생 그렇게 살겠지 류박 듀오는 ㅇㅇ (121.183) 2020.11.26 39 0 초딩만도 못한 운영진 아이기스 2020.11.26 55 0 짤 꼴리면 카사 섭종까지함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214 -2 소통한다며요 씨발 [4] ㅇㅇ (61.73) 2020.11.26 166 3 ??? : 점마 저거 상연이 아이가? [2] 아니18 (112.157) 2020.11.26 500 3 족발커신 엔딩 크레딧보고 잤으면 깔끔하게 오늘 하루 끝이였는데 이천쌀떡볶이 2020.11.26 64 0 공지보니까 또 빡치네ㅋㅋㅋㅋ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9 4 패키지 선택권에 류드알렉스는 왜뺀거임?? [7] ㅇㅇ (220.88) 2020.11.26 144 0 개선안 보고 왔는데 [1] ㅇㅇ 2020.11.26 58 0 아 모르겠다 그냥 기채나 내놔 씨발 [1] 날개그늘 2020.11.26 81 0 돈빨라고 가챠겜으로 바꾸고 5개월동안 입쳐닫고있었으면서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7 0 볼때마다 열받아 시발 [1] 암행어사 2020.11.26 71 0 지금 일퀘창 이런 사람 있음? [2] 졸린곰 2020.11.26 109 0 채널 험악해지는거봐라 [1] 대가리깨짐 2020.11.26 120 -1 아 진짜 상연아 금태야.. 나유빈 2020.11.26 64 0 아니 쟤들 진짜 착각하고 있는거 아냐?? [5]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2043 58 아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오새린 2020.11.26 153 0 쟤네 시발 죄다 난독증 걸린 인간들 뿐이냐 아이기스 2020.11.26 119 -1 아 안질러요 ㅋㅋㅋㅋㅋ [1] 암행어사 2020.11.26 100 2 ✋질문 하나만 뽑는다 치면 각유빈vs각수연 [5] ㅇㅇ (118.219) 2020.11.26 156 0 근데 홍보실 실제 효과 오피샬 떳네 ㅋㅋㅋㅋ [28] 꿀때지 2020.11.26 2681 38 그냥 도게자박고 오늘패치 롤백하자 ㅇㅇ 2020.11.26 34 0 건틀렛 무친 지금 세단타고 패작 개쎄게박는 게이 있네 Q3 2020.11.26 110 1 그리고 이것도 죶같음 ㅇㅇ 2020.11.26 52 0 하 씨발.. 얘네 진짜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나 구미호미호 2020.11.26 77 5 2.0 때 접고 안하다가 지인이 꼬접각 나온다길래 와봤는데 ㅇㅇ (222.114) 2020.11.26 69 -1 그냥 지부 롤백한다음 신화 2020.11.26 48 0 이젠 의문이 든다 분긔 2020.11.26 37 0 니들이 원하는 개선 의견줄게 씹새끼들아 귀열고 잘들어라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76 2 안녕하세요 스튜디오비사이드 박상연입니다. [13] ㅇㅇ (211.214) 2020.11.26 3825 74 이거설마 함선장비임? [5] 아이세스 2020.11.26 138 0 지부 기본성공률 70퍼에 지통실 지으면 백퍼까지 올라가는거 [1] 유동분신술 2020.11.26 104 -1 강제 취침 당하네 [3] ㅇㅇ (121.171) 2020.11.26 142 0 일단 양념등뼈먹고 다시 확률 계산해본다 [3] 심장발전소 2020.11.26 61 0 스비는 실시간 소통을 못하는 병이 있어요 ㅇㅇ (121.148) 2020.11.26 19 0 지금 사료 뿌리면서 사과문 써도 불꺼질까 말까인데 페이커 2020.11.26 53 0 건틀렛 나유빈 보단 로자 각등이 판이네 [1] 완전루시퍼 2020.11.26 121 1 ㅋㅋㅋㅋㅋㅋㅋ루삥뽕 팔도 2020.11.26 65 1 레지나 상향때도 메카 고로시해서 띠껍다 생각은했는대 [1] 사라진다 2020.11.26 73 0 그냥 입닥치고만 있었어도 오늘은 더 안 탔을텐데 ㅇㅇ (114.70) 2020.11.26 38 0 각성캐릭중에 각성 유나랑 각등이 2명이 가장 성능 좋지?? [2] ㅇㅇ 2020.11.26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