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부 롤백 안됐음 좋겠음..
겜 확인 자주안해서...
그냥 보상만 좀더 높여주고 시간은 지금처럼 했음 좋겠다....
그리고 더 중요한문제는,,, 난 건을 안하지만 로자리아가 개씹사기가 된것이 더 큰 문제같은데
이거엔 입을 싹 닫고있다는게 문제인것같다,,,
그리고,, 이게임 안망했으면 좋겠는데 왜 챈보면서 내가 스트레스 받아야되는지 모르겠다,,,,
존나 짜증난다,,,,
포럼에 개선했으면 좋겠는거 올리고
잠이나 자야지... 씨발년들... 자존심 하나 버리는게 그렇게 어렵나.. 왜 내 자존심은 신경 안써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