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어이없는게

보통 가챠겜은 신캐가 사기라 신캐가 좆사기가 되서 꺼드럭대다가 다른 신캐에 밀려나고 하는게 보통인데

이 미친겜은 수익에 도움도안되는 구캐를 개씹좆으로 만들어서 인플레를 자초하네

진짜 정신나간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