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일이야 씨발?ㅋㅋㅋ 난 사료뿌린 다음 아가리 꾹닫고 주말까지 버틸 줄 알았는데...


화환에 불족에 MBC에 쪽팔려서 도저히 더 가만있긴 그랬던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게 돌아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