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연동계정이라도 각성다있으면 가성비는 당연히좋고


회수만 안당하게 개인정보 잘받고 싸게 사면 개이득맞는데 


왜이리 카사에 돈쓰기 싫노 ㅋㅋㅋ아 돈쓰고 또 열심히 키워놓으면 


또 패치당하고 현타오면 쓴돈 아까울거같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