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광고 보고 꼴려서 설치중인데 뭔일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2 댓글 19 조회수 197 작성일 2020-11-26 12:36:34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329 시발.. 발빼? 추천! 0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19] 중국몽죄인 2020-11-26 12:36:44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2:36:45 방뺴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11-26 12:36:45 삭제 수정 찍먹만 해봐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2:36:46 아냐 천천히 하면 될거야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6:47 지금은 빼라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6:56 레아코코 2020-11-26 12:36:59 요일 2020-11-26 12:36:59 지금은 빼라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7:02 튀어라 그냥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1-26 12:37:06 지금은 빼는게 좋을거같음 아니 어쩌면 아예 빼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12:37:06 ㅇㅇ (175.112) 2020-11-26 12:37:07 삭제 수정 절대 하지마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11-26 12:37:16 나중에 와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37:29 갓겜 나만할꺼니까 발빼라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26 12:37:37 삭제 수정 그냥 시작해서 같이 죽자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11-26 12:37:44 돈쓰지말고 찍먹만 ㄱㄱ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0-11-26 12:37:46 Ireum 2020-11-26 12:37:50 페이링 2020-11-26 14:06: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넨 걍 입닥치고 없데이트를 하는게 더 현명함ㅋㅋ 데빌상연 2020.11.26 102 2 밸런스는 진짜 무슨생각이냐 얘네? [3]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21 2 님들 이거 사과문 올라온거 보니까 이제는 찍먹해봐도 돼요?? [18] gagagagagaga 2020.11.26 187 -2 고전장 끝나서 돌아왔는데 [2] ㅇㅇ 2020.11.26 39 0 질문하러 챈왔는데 왜 불탐 [4] ㅇㅇ (118.219) 2020.11.26 123 0 아니 씨발 걍 대성공 상관없이 보상 확정이면 몰겠는데 ㅇㅇ 2020.11.26 53 1 족익 끝나자마자 분탕 치네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67 0 건틀렛 로자리아 미쳤네; [7] ㅇㅇdb 2020.11.26 257 3 블프 패키지 개선한것도 여전히 살거 없는거 같다. [8] ㅇㅇ (211.44) 2020.11.26 149 0 디펜더 아무리 씹창났다고 떠들어도 [1] 푸우 2020.11.26 84 1 지금 연동계 5각 계정 이런거 싼거 맞는데 돈쓰기 싫노 ㅋㅋㅋㅋㅋ ㅇㅇ 2020.11.26 73 1 근데 확률계산 공지만 제대로 해도 불탈 거리는 아닌데 ㅇㅇ (116.120) 2020.11.26 58 0 념글이제봤노 아이고주님 2020.11.26 47 0 혹시나 한박자 반응이 늦어도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36 0 융합핵 5개 주화 1000은 해명없네 [4] 유미 2020.11.26 136 0 이제와서 의견 달라는 것도 짜증나네 구미호미호 2020.11.26 51 1 짤 가족놀이하는 정신병자 고철덩어리면 자러감 [16] ㅇㅇ 2020.11.26 3184 69 그냥 미션 랜덤으로 뜨게 하지 말고 확정시키자 [1] 두부맛김치 2020.11.26 73 1 "선호도가 낮은 보상을 제거합니다" [4] Cabala 2020.11.26 138 6 캬 이제 그나마있던 과금러들 다빠지겟네 [4] 미아사 2020.11.26 176 2 때려쳐 씨발~ 팔도 2020.11.26 180 2 류드 알렉스 선택권 뺀거 안고침? [4] 앙팡 2020.11.26 133 0 비추폭탄 각오하고 내 생각 쓴다.. [2]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180 2 아니 광고 보고 꼴려서 설치중인데 뭔일임 [19] ㅇㅇ 2020.11.26 197 -2 그래도 이놈들 운영은 데코레이션을 잘하네 [2] ㅇㅇ 2020.11.26 105 0 그냥 평생 그렇게 살겠지 류박 듀오는 ㅇㅇ (121.183) 2020.11.26 38 0 초딩만도 못한 운영진 아이기스 2020.11.26 54 0 짤 꼴리면 카사 섭종까지함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213 -2 소통한다며요 씨발 [4] ㅇㅇ (61.73) 2020.11.26 165 3 ??? : 점마 저거 상연이 아이가? [2] 아니18 (112.157) 2020.11.26 500 3 족발커신 엔딩 크레딧보고 잤으면 깔끔하게 오늘 하루 끝이였는데 이천쌀떡볶이 2020.11.26 63 0 공지보니까 또 빡치네ㅋㅋㅋㅋ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8 4 패키지 선택권에 류드알렉스는 왜뺀거임?? [7] ㅇㅇ (220.88) 2020.11.26 144 0 개선안 보고 왔는데 [1] ㅇㅇ 2020.11.26 58 0 아 모르겠다 그냥 기채나 내놔 씨발 [1] 날개그늘 2020.11.26 81 0 돈빨라고 가챠겜으로 바꾸고 5개월동안 입쳐닫고있었으면서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6 0 볼때마다 열받아 시발 [1] 암행어사 2020.11.26 70 0 지금 일퀘창 이런 사람 있음? [2] 졸린곰 2020.11.26 109 0 채널 험악해지는거봐라 [1] 대가리깨짐 2020.11.26 120 -1 아 진짜 상연아 금태야.. 나유빈 2020.11.26 64 0 아니 쟤들 진짜 착각하고 있는거 아냐?? [5]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2043 58 아 갑자기 궁금한거 생김 [4] 오새린 2020.11.26 152 0 쟤네 시발 죄다 난독증 걸린 인간들 뿐이냐 아이기스 2020.11.26 118 -1 아 안질러요 ㅋㅋㅋㅋㅋ [1] 암행어사 2020.11.26 100 2 ✋질문 하나만 뽑는다 치면 각유빈vs각수연 [5] ㅇㅇ (118.219) 2020.11.26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