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절절 설명할거 너무 많아서 전부 설명은 못하겠는데


딱 두가지만 말할게 


먼저 지부는 너희는 진짜 실수해도 실수한거야 유저들이 시간좀 

맞춰달라 했지 병신 같은 c급 임무 시간을 9시간으로 늘리라 했냐?


애초에 지부 같은 민감한 거를 개노 공개 하고 하루만에 패치하는 

놈들은 니들밖에 없겠다 아니 씨발 미리 지부 개편 내용을 이래저래 

바꿔 볼려고 합니다 라고 먼저 알려준 다음 


유저들 반응을 먼저 봐야 하는거 아냐? 그리고 1주던 2주던 뒤에

피드백 보고 업뎃을 해야 하는게 맞지않아? 내 생각이 이상한가? 


그렇게 자신감이 정말 하늘을 찌를정도임? 니들 계획에는 

오차따위는 없냐? 하.. 더 써봐야 내 손가락만 아프지 


그리고 두번쨰는


니들 진짜 연말이라 돈 급해서 각성캐 낸거였으면 미친 짓이야 

너희가 약속을 한게 있는데 그걸 한번을 안지키고 깨버린 다는게 

말이 된다고 보냐? 그것도 부담이 존나큰 각성캐를? 


무슨 메이드 신캐 나올동안 공백기 개소리 하지 말고 

니들이 진자 정상적인 머리가 있었으면 각성캐를 지금이 아니라

못해도 한달은 더 있다 냈어야 해.. 


그리고 각성캐가 아니라 차라리 스킨을 출시 했으면 씨발 이지랄 까진 안났다고 

니들 300일 채용 투표 왜 했는데 그거 보면 딱 감이 안오나? 


인기캐 류드 알렉 양하림 채용에 넣고 걔네 스킨 만든다음에 

채용이랑 동시에 팔아먹을 생각은 못했음? 


뭐 스킨 나올땐 무조건 이벤트랑 동시에 나와야 하는거임?

스킨 먼저 나오고 그 후에 이벤트에 등장 할수도 있는거 아닌가?

강박증 있냐?


2.0땐 수영복 먼저 공개했으면 대체 왜 이러지? 


너무 쓸게 많다 문제점 전부 구구절절 다쓰면 5000자가 넘을거 같다


그냥 하.. 방송을 해서 유저랑 소통을 하던 카사 개선탭 글을 전부 정독해서

분석좀 해봐 씨발 이런 게임을 만들고도 


왜 운영은 거기에 못따라 가냐고 아마추어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