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어릴때 캐릭터 그리는 책에서 본거 같은데
이목구비 배치가 길쭉하면 캐릭터가 늙어보이고
이목구비 배치가 둥글둥글하면 캐릭터가 어려보인다 대충 비슷한 말을 본거 같은데
각유빈 배치가 좀 더 어려보이는 배치임

대충 어릴때 캐릭터 그리는 책에서 본거 같은데
이목구비 배치가 길쭉하면 캐릭터가 늙어보이고
이목구비 배치가 둥글둥글하면 캐릭터가 어려보인다 대충 비슷한 말을 본거 같은데
각유빈 배치가 좀 더 어려보이는 배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