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로자리아>>>>>>>>각유빈 각힐 야누스 안될꺼뭐있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9 작성일 2020-11-26 12:51:12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745 이래도 안뽑아??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0-11-26 12:51:34 지금 로자를 어케뽑노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2:51:50 거 혹시 패키지라고 아시나요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52: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빈 버프해야할듯 [4]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00 1 근데 왜 하필 불족발이야? [1] 밴대질 2020.11.26 91 0 "불족발을 먹는다" [5] ㅇㅇ (61.73) 2020.11.26 2265 50 이터 어디다가쓰냐 [3] 참피대장 2020.11.26 91 0 1주년은 언제임 [3] 겟타 2020.11.26 63 0 진짜로 나온다 [2] ㅇㅇ (114.203) 2020.11.26 138 0 각유빈 상향해 상향해상향해상향해유나정도로만만들어줘 [3] ㅇㅇ 2020.11.26 77 -1 정말 개인적으론 방금 뜬 안이 예전이랑 비슷하다 봄 [14] 스퀘어에닉스 2020.11.26 210 12 금태 오빠는 통조림 당한다며 [1] 기도 2020.11.26 104 0 옛날에 여름선택권패키지 로자뽑으라던애들 원망햇는데 sibalba 2020.11.26 67 3 2시간 전까지만해도 농담반 진담반이엿는데 그라시아스 2020.11.26 75 0 그 와중에 영업해온 놈 중에서 아무도 안접었노 [1] westyoon 2020.11.26 106 0 ㄹㅇ 개선글 쓰기도 지치는데 뭘 더 쓰라하노 [4] 꿀때지 2020.11.26 143 5 기분 이상하다 [2] 분긔 2020.11.26 71 0 님들 존나 뜬금없지만 질문좀 [1] ㅇㅇ 2020.11.26 70 0 건틀렛 와 로자로 따거한테 씨발 개사기쳤음ㅋㅋㅋㅋㅋ [6] 구관조리병 2020.11.26 263 0 나쁘진 않은 패치임 [1] ㅇㅇ (116.120) 2020.11.26 102 5 이거 사야되나요? [5] 4일차애기 (14.52) 2020.11.26 103 0 챈 검색에 불족발만 쳤는데 여기나오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 [1] ㅇㅇ (114.203) 2020.11.26 66 0 생각해보니 저거 개선안 채용권 늘던 줄던 상관없는거같음 심장발전소 2020.11.26 59 0 아직 퇴근 안하고 좃뺑이친다는 사실에 살짝 마음 풀림 [1] 람네 2020.11.26 56 0 상연이랑 꺼드럭만이랑 다른게 뭐노 진짜 [1] ㅇㅇ (118.221) 2020.11.26 99 0 불족발 재방송 보고있는데 만담 ㅋㅋㅋㅋㅋ [3] 이천쌀떡볶이 2020.11.26 201 8 건틀렛 로자리아>>>>>>>>각유빈 각힐 야누스 [3]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69 1 빨강책 노랑책 갯수좀 늘려줘 시발 ㅇㅇ 2020.11.26 42 0 이런때일수록 마음을 다잡고 건을하자 좆망겜감별사 2020.11.26 43 -1 이거 설마 박상연식 극독 제조?? 팔도 2020.11.26 92 0 대깨카 든든하노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172 3 개인적으로 내가 분석하고 생각해 본 지부 패치 [4] 스퀘어에닉스 2020.11.26 1451 31 정말 너무 완벽한 예술이라서 유저말은 하급이라고 취급하는거임? ㅇㅇ (121.183) 2020.11.26 53 0 저게 시발 수정한거임? [7] ㅇㅇ 2020.11.26 281 0 솔직히 채용권 등장 확률은 줄지만 않으면 별로 상관없음 [2] 람네 2020.11.26 96 1 얘들아 이번 개선안 제시할때 무조건 이건 꼭 넣어라. [3] 인생포기자 2020.11.26 138 0 이수연인가 하는 미시년 먹기 쉬움?? [4] gagagagagaga 2020.11.26 158 0 그냥 메이즈전대 카운터케이스나 만들어줘라 [1] 레아코코 2020.11.26 125 0 질러서 응원하자 [5]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09 -5 리세계 2각에 알렉 류드있는데 로자없으면 개꼽냐? [10] ㅇㅇ (116.32) 2020.11.26 150 0 아 잠만 종신계약서만 안 바꾼 건 ㅋㅋㅋ [9] 히로아인 2020.11.26 229 1 확률 계산 저거 카사하는 패턴마다 좀 차이 심할꺼같은데 [1] 한펭 2020.11.26 60 0 각유빈 젊어보이는 이유 ㅇㅇ 2020.11.26 106 2 ㅋㅋ 로자리아 상향될거 예지하고 링컨 키워뒀지 ㅋㅋ [3] Koreanbural 2020.11.26 77 0 카운터사이드 뫼비우스의 띠 [2] 데빌상연 2020.11.26 154 3 로자리아 상향이 평타 패치한 것만 이뤄졌으면 좋았을텐데 [3]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84 -2 트럭시위 꼴아박고 계탈 인증 올리고 접을라 했는데 [3] ㅇㅇ 2020.11.26 153 1 진짜 만약에 여기서 로자리아 좀 너프하면 카붕이들 이해해줄수 있음? [8] 두부맛김치 2020.11.26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