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 버프해야할듯 좆망겜감별사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1-26 12:53:44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815 전나약한데 지금 아무것도 못하고 뒤지는경우 존나많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켄타레반스톨 2020-11-26 12:54:11 그건 로자 코누스 같은 애들한테 쳐맞으니까그런게 아닐까 펼쳐보기▼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2:54:26 걔네가잇으니까 버프해야지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1-26 12:54:54 각성메카랑 마왕한테 좆간따위가 개길순 없지ㅋㅋㅋㅋ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2:54:59 디펜더를 버프해야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어차피 중간정도로 버프하면 안쓰잖아 [3] ㅇㅇ (182.161) 2020.11.26 70 0 카사한테 논리가통할까? hver 2020.11.26 51 4 건틀렛 매주 매주 건이 역겹다고 했는데 oo 2020.11.26 120 0 지부는 예전이랑 비슷해졌는데 심장발전소 2020.11.26 57 1 건틀렛 ㅋㅋㅋ 로자 먼저 내면 진다고 [2] 74 2020.11.26 152 3 오늘 카바하고 돈 안 쓰니까 좋네 [8] ㅇㅇ (218.39) 2020.11.26 171 9 건틀렛 하마터면 지고 점수 빨리는 줄 [1] 꿀벌아쿠아 2020.11.26 78 0 총알이 없잖아! [3] ㅇㅇ 2020.11.26 127 0 뭐 기술상 문제로 패치 일주일이나 걸릴거면 좀 실시간 소통을 했으면 좋겠음 [1] 졸린개 2020.11.26 118 2 집단꼬접 이미 나갈놈 다나갔지 지금은ㅋㅋㅋ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14 -2 건틀렛 그는 신인가? 그는 신인가? [1]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17 0 지금 선택권 쓸타이밍 맞지? [9] ㅇㅇ (218.155) 2020.11.26 168 0 사실 금태가 쓰던 스토리 [6] ㅇㅇ 2020.11.26 121 4 지금 리세계 뭐가 제일 베스트임? [7] ㅇㅇ (116.32) 2020.11.26 160 0 슬롯3은 c~b 삭제해줘도되는거아닌가 글레어 2020.11.26 46 -2 도마 뒤로 간다는게 백스텝 하는거 였구나 뱅레이 2020.11.26 83 0 님덜.. 저게 1차 개선안이니까 우리 쫌만 더 고민해봐여...... [4] 람네 2020.11.26 144 -5 개선 1시간짜리 미션을 자주 돌리는 메리트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함 [2] 라비엣 2020.11.26 140 3 그래도 일단 집단 꼬접은 막은듯싶네 [9] ㅇㅇ (175.196) 2020.11.26 164 -8 나육빈 110 찍기 vs 로자리아 110 찍기 [3] ㅇㅇ 2020.11.26 101 -1 건틀렛 근데 이번 주 덱 어케 짜야 함 [2] 네오딤남편 2020.11.26 72 0 자러갈게 밀가스트 2020.11.26 41 0 저게 지부개선 첫번째였으면 좀 덜 탔을탠데 ㅋㅋ ㅇㅇ 2020.11.26 41 0 각유빈 버프해야할듯 [4] 좆망겜감별사 2020.11.26 100 1 근데 왜 하필 불족발이야? [1] 밴대질 2020.11.26 91 0 "불족발을 먹는다" [5] ㅇㅇ (61.73) 2020.11.26 2265 50 이터 어디다가쓰냐 [3] 참피대장 2020.11.26 91 0 1주년은 언제임 [3] 겟타 2020.11.26 63 0 진짜로 나온다 [2] ㅇㅇ (114.203) 2020.11.26 139 0 각유빈 상향해 상향해상향해상향해유나정도로만만들어줘 [3] ㅇㅇ 2020.11.26 77 -1 정말 개인적으론 방금 뜬 안이 예전이랑 비슷하다 봄 [14] 스퀘어에닉스 2020.11.26 211 12 금태 오빠는 통조림 당한다며 [1] 기도 2020.11.26 105 0 옛날에 여름선택권패키지 로자뽑으라던애들 원망햇는데 sibalba 2020.11.26 67 3 2시간 전까지만해도 농담반 진담반이엿는데 그라시아스 2020.11.26 75 0 그 와중에 영업해온 놈 중에서 아무도 안접었노 [1] westyoon 2020.11.26 107 0 ㄹㅇ 개선글 쓰기도 지치는데 뭘 더 쓰라하노 [4] 꿀때지 2020.11.26 144 5 기분 이상하다 [2] 분긔 2020.11.26 72 0 님들 존나 뜬금없지만 질문좀 [1] ㅇㅇ 2020.11.26 71 0 건틀렛 와 로자로 따거한테 씨발 개사기쳤음ㅋㅋㅋㅋㅋ [6] 구관조리병 2020.11.26 264 0 나쁘진 않은 패치임 [1] ㅇㅇ (116.120) 2020.11.26 103 5 이거 사야되나요? [5] 4일차애기 (14.52) 2020.11.26 104 0 챈 검색에 불족발만 쳤는데 여기나오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 [1] ㅇㅇ (114.203) 2020.11.26 67 0 생각해보니 저거 개선안 채용권 늘던 줄던 상관없는거같음 심장발전소 2020.11.26 60 0 아직 퇴근 안하고 좃뺑이친다는 사실에 살짝 마음 풀림 [1] 람네 2020.11.26 56 0 상연이랑 꺼드럭만이랑 다른게 뭐노 진짜 [1] ㅇㅇ (118.221) 2020.11.26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