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연이가 불족발에 소주 한병 깔아놓고 방송 키는게 제일 좋고
방송 못키겠으면 포럼이나 채널 와서 실시간 QnA라도 하던가
패치 후 본격적으로 불타는 당일에 답이 나오긴 했으니 항상 모든게 느렸던 스비치고 대응이 빨랐다곤 생각하는데
지금 나온것도 불명확한 점이 너무 많음 계산기를 두들겨보고 싶어도 이전 정보가 없으니 뭐 엄밀한 비교가 가능한가 다 뇌피셜일 뿐이지
게다가 이 개병신같은 패치로 일주일 지낼 생각 하면 벌써부터 빡치는데 민심수습용으로라도 뭐라도 했으면 좋겠음
중국게임과의 차별점은 소통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