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잘해줘도   좋은추억만 남았을때 접어야할까  고민될수준인데




극적인 감성팔이와함께
인간극장극 사유를
메이즈스토리급  스토리텔링으로  풀고나서

1주안에 개선안 완벽하게 내놓고
1달안에 패치하면   혹할꺼같긴한데


그럴리가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