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와서 잘해줘도 좋은추억만 남았을때 접어야할까 고민될수준인데
극적인 감성팔이와함께
인간극장극 사유를
메이즈스토리급 스토리텔링으로 풀고나서
1주안에 개선안 완벽하게 내놓고
1달안에 패치하면 혹할꺼같긴한데
그럴리가없지
이제와서 잘해줘도 좋은추억만 남았을때 접어야할까 고민될수준인데
극적인 감성팔이와함께
인간극장극 사유를
메이즈스토리급 스토리텔링으로 풀고나서
1주안에 개선안 완벽하게 내놓고
1달안에 패치하면 혹할꺼같긴한데
그럴리가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