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간담회 물론 저희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ㅇㅇ 추천 52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1817 작성일 2020-11-26 16:07:37 수정일 2020-11-26 16:08:4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9793 "근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 하지 않겠노 유저게이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ㄹㅇㄹㅇ 소통해야 하는데~ 아! 하필! 코로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52 ( 5) 비추! 1 ( 1) 공유 댓글 [13] 제이콥키예스 2020-11-26 16:08:26 TLCrow 2020-11-26 16:08:34 던붕이 2020-11-26 16:08:37 이씨발놈들 펼쳐보기▼ 딸쟁이 2020-11-26 16:08:37 아스피아 2020-11-26 16:08:42 테르미도르 2020-11-26 16:09:21 진지드십쇼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26 16:16:42 사람은 생각외로 쉽게 죽어 시발놈들아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11-26 16:17:16 푸우 2020-11-26 16:19:09 중국몽죄인 2020-11-26 16:20:50 당장시작해 2020-11-26 16:27:17 이러면서 잘도 먹으러 나가네 ㅋㅋ 펼쳐보기▼ 치후유 2020-11-26 16:32:13 그래서 두명만 가자너 엌ㅋㅋ 펼쳐보기▼ 오새린 2020-11-26 16:30: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글고보니 빵댕이는 어떰? [1] 류드말랑카우 2020.11.26 94 0 크레딧 파밍은 어디가 제일 좋냐? [1] 광케이블 2020.11.26 85 0 각유빈 스킬셋은 ㅈ사기 원탑각성인데 [1] ZRNnE 2020.11.26 95 0 오 [1]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9 0 아 시발 방금 병신짓했네 ㅇㅇ (122.47) 2020.11.26 59 0 진지하게 고민되는데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77 0 님들아 근데 리플레이서 룩 정체 나옴? [5] ㅇㅇ (116.120) 2020.11.26 119 0 와 9시간 [5] 당장시작해 2020.11.26 120 0 도마 괜찮음? [3] 수램 2020.11.26 99 0 메솔 어느정도 구성잡혔으면 니들 적성핵으로 융핵 바꿔먹냐? [9] 사라진다 2020.11.26 98 0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Lio 2020.11.26 27 0 오 보급소 개잘뜸 [6] Adb123 2020.11.26 155 -10 난 각유빈 성능 아무리 좋아도 안 뽑을거다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11 0 어제 시작했는데 대가리가깨졌나 [8] 세실리아 2020.11.26 148 0 어제 생각보다 많이 들어옴 망겜만함 2020.11.26 73 0 건틀렛 각등이 레피 스나피 디펜으로 바꿀까 류드말랑카우 2020.11.26 75 0 각유빈이 원래 계획대로 실드싸개로 나왔다면? [5] ㅇㅇ 2020.11.26 96 1 화난다! 색인 2020.11.26 47 0 구인/구직 새로 시작하는데 친추 부탁드림니다 [5] qwer 2020.11.26 114 0 아진짜 이젠 상연이 그 마이크들고있는 사진만봐도 짜증난다ㅋㅋㅋㅋ [1] 보노본호 2020.11.26 69 0 얘 왜 혼자 챌이야 [7] 수램 2020.11.26 150 0 로자리아 버그 아닌거임? [12] 겟타 2020.11.26 185 2 근데 각힐 아직 안 죽었다는게 느껴지는게 [4] 헥토르 2020.11.26 126 0 ??? : 간담회 물론 저희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13] ㅇㅇ 2020.11.26 1817 51 니네 길가다 금태만나면 어쩔거임? [6] 테르미도르 2020.11.26 111 0 이제 저 불족발 광고는 내려갈 때 안됨? [1] ㅇㅇ (123.141) 2020.11.26 96 0 아까 족룡인들 족목할 때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49 1 패치하루만에 덱 지랄이네 [2] ㅇㅇ 2020.11.26 105 0 와 진짜 개꼴린다 [3] ebaron 2020.11.26 180 0 얘들아 진짜 미안하다!!!!!!!! [11] 파이크 2020.11.26 221 -2 상성뎀 디펜더는 10%만 더 받게 해야됨 ㅇㅇ 2020.11.26 56 0 알렉스 다 키우면 신디 빼고 넣을까 앙팡 2020.11.26 50 0 사실 지들도 디펜더가 레인저한테 녹는거 앎 [1] hver 2020.11.26 113 0 눈나!!! [2] 오새린 2020.11.26 124 0 아 마리아때문에 니가와 못끊겠네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18 0 "야 고철깡통" [1] 수램 2020.11.26 126 0 아니 광고 ㅅㅂ Asdf 2020.11.26 106 0 디펜더는 진짜 받는상섬뎀 없애야지 [2] 푸우 2020.11.26 77 1 오늘 부대 복귀해서ㅏ 할만한 모바일 겜 찾고 있었는데 [5] 쌉살이 2020.11.26 122 -3 각유빈은 건틀렛 시즈 카운터말고는 쓸모없지? [3] 군침도는군밤 2020.11.26 93 0 카사의 끝을 같이 보겠다 [1] ㅇㅇ 2020.11.26 94 0 아마존 근황 [10] ㅇㅇ (115.22) 2020.11.26 192 0 불족발 얼만큼 매움?? [9] ㅇㅇ (80.83) 2020.11.26 144 0 일단 간담회든 뭐든해서 대가리 박고 시작해야됨 [1] 망겜만함 2020.11.26 118 0 융핵 모이는데로 각유빈 초월해야지 했는데 ㅇㅇ (211.236) 2020.11.26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