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그 지부 개선 공지올린거 재정독했는데

갑자기 '그 새끼' 사진이 공지 그 글 위에 오버랩되면서 짜증이 확 올라옴 씨발ㅋㅋㅋ


옘병 이딴겜에 정들인 내가 병신이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