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리아 버그 아닌거임? 겟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5 작성일 2020-11-26 16:08:50 수정일 2020-11-26 16:09:11 https://arca.live/b/counterside/9629816 왜 평타로 공법 올라감 추천! 2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아스피아 2020-11-26 16:09:17 어 그러게 펼쳐보기▼ 파이크 2020-11-26 16:09:23 띠용? 펼쳐보기▼ hver 2020-11-26 16:09:36 낮에도 한번 그소리나왔다가 묻히던데 펼쳐보기▼ 유리알유희 2020-11-26 16:09:40 특수기 주시윤 반격도 안되고 여러모로 대처가 힘듬 ㅋㅋ 펼쳐보기▼ 겟타 2020-11-26 16:09:48 버그각인데 펼쳐보기▼ ㅇㅇ (122.36) 2020-11-26 16:10:11 삭제 수정 솔저처럼 평타 할 때마다 공격력 올라감 ㅋㅋㅋ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6:10:47 어 난안그러던데 연습모드만 근거아님? 펼쳐보기▼ 겟타 2020-11-26 16:11:11 아님 겜플레이 하면서 이상하다 느껴서 연습들어간거임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6:11:25 확인해봐야겠네ㄱㅅㄱㅅ 펼쳐보기▼ 푸우 2020-11-26 16:15:10 안올라가... 펼쳐보기▼ ㅇㅇ (183.102) 2020-11-26 16:12:47 삭제 수정 연습모드는 때릴때마다 적 저치임 펼쳐보기▼ 겟타 2020-11-26 16:13:00 아니 겜 플레이하면서 보고 연습 들어간거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욕망 [7] ebaron 2020.11.26 134 3 오늘 ㅈㄴ 불탔나보네 스카이 2020.11.26 43 0 아 글고보니 빵댕이는 어떰? [1] 류드말랑카우 2020.11.26 94 0 크레딧 파밍은 어디가 제일 좋냐? [1] 광케이블 2020.11.26 85 0 각유빈 스킬셋은 ㅈ사기 원탑각성인데 [1] ZRNnE 2020.11.26 95 0 오 [1] 류드말랑카우 2020.11.26 69 0 아 시발 방금 병신짓했네 ㅇㅇ (122.47) 2020.11.26 59 0 진지하게 고민되는데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77 0 님들아 근데 리플레이서 룩 정체 나옴? [5] ㅇㅇ (116.120) 2020.11.26 119 0 와 9시간 [5] 당장시작해 2020.11.26 121 0 도마 괜찮음? [3] 수램 2020.11.26 100 0 메솔 어느정도 구성잡혔으면 니들 적성핵으로 융핵 바꿔먹냐? [9] 사라진다 2020.11.26 98 0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Lio 2020.11.26 27 0 오 보급소 개잘뜸 [6] Adb123 2020.11.26 156 -10 난 각유빈 성능 아무리 좋아도 안 뽑을거다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112 0 어제 시작했는데 대가리가깨졌나 [8] 세실리아 2020.11.26 149 0 어제 생각보다 많이 들어옴 망겜만함 2020.11.26 73 0 건틀렛 각등이 레피 스나피 디펜으로 바꿀까 류드말랑카우 2020.11.26 76 0 각유빈이 원래 계획대로 실드싸개로 나왔다면? [5] ㅇㅇ 2020.11.26 96 1 화난다! 색인 2020.11.26 47 0 구인/구직 새로 시작하는데 친추 부탁드림니다 [5] qwer 2020.11.26 114 0 아진짜 이젠 상연이 그 마이크들고있는 사진만봐도 짜증난다ㅋㅋㅋㅋ [1] 보노본호 2020.11.26 69 0 얘 왜 혼자 챌이야 [7] 수램 2020.11.26 151 0 로자리아 버그 아닌거임? [12] 겟타 2020.11.26 185 2 근데 각힐 아직 안 죽었다는게 느껴지는게 [4] 헥토르 2020.11.26 126 0 ??? : 간담회 물론 저희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13] ㅇㅇ 2020.11.26 1818 51 니네 길가다 금태만나면 어쩔거임? [6] 테르미도르 2020.11.26 111 0 이제 저 불족발 광고는 내려갈 때 안됨? [1] ㅇㅇ (123.141) 2020.11.26 96 0 아까 족룡인들 족목할 때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149 1 패치하루만에 덱 지랄이네 [2] ㅇㅇ 2020.11.26 105 0 와 진짜 개꼴린다 [3] ebaron 2020.11.26 180 0 얘들아 진짜 미안하다!!!!!!!! [11] 파이크 2020.11.26 221 -2 상성뎀 디펜더는 10%만 더 받게 해야됨 ㅇㅇ 2020.11.26 57 0 알렉스 다 키우면 신디 빼고 넣을까 앙팡 2020.11.26 50 0 사실 지들도 디펜더가 레인저한테 녹는거 앎 [1] hver 2020.11.26 114 0 눈나!!! [2] 오새린 2020.11.26 124 0 아 마리아때문에 니가와 못끊겠네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18 0 "야 고철깡통" [1] 수램 2020.11.26 126 0 아니 광고 ㅅㅂ Asdf 2020.11.26 106 0 디펜더는 진짜 받는상섬뎀 없애야지 [2] 푸우 2020.11.26 77 1 오늘 부대 복귀해서ㅏ 할만한 모바일 겜 찾고 있었는데 [5] 쌉살이 2020.11.26 122 -3 각유빈은 건틀렛 시즈 카운터말고는 쓸모없지? [3] 군침도는군밤 2020.11.26 93 0 카사의 끝을 같이 보겠다 [1] ㅇㅇ 2020.11.26 94 0 아마존 근황 [10] ㅇㅇ (115.22) 2020.11.26 192 0 불족발 얼만큼 매움?? [9] ㅇㅇ (80.83) 2020.11.26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