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복귀뉴비 질문 ㅇㅇ (59.1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26 16:19:16 https://arca.live/b/counterside/9630045 1. 각유나 다음으로 적성핵 누구먹일까?2. 이중에 스나는 뭐먼저 키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앙팡 2020-11-26 16:19:41 1.류드 2.에델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16:21:26 삭제 수정 류드 키우고 에델 키우란거지? 펼쳐보기▼ 앙팡 2020-11-26 16:22:26 융합핵 류드 주고 스나는에델위주로 키운란 소리였음 에델이 pve 황제니까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16:22:57 삭제 수정 ㅇㅎ 답변 고마워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6:19:54 2.는 류드 1.은 왠만하면 이수연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16:20:37 삭제 수정 이수연 먼저 키워야돼? 1덱에 같이 넣으니까 코스트가 미쳤던데 펼쳐보기▼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16:21:31 난 전당생각하고 키우라고 하긴했는데 스토리밀꺼면 윗댓글처럼 에델 키우는게좋음 펼쳐보기▼ ㅇㅇ (59.15) 2020-11-26 16:23:25 삭제 수정 음 고민되네 어짜피 스토리는 금방 밀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적어도 오늘은 니가와 싹 박멸되서 [4] 완전루시퍼 2020.11.26 132 0 격전지원에서도 각유나가 날뛸것같음 ㅇㅇ 2020.11.26 56 0 꼴리면 자러감 [2] ebaron 2020.11.26 99 0 내가 카사를 못 접는 이유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26 65 0 아니 족룡인이 진짜 들어오네 [8] lllBoomerlll 2020.11.26 197 0 그거 암? [4] 졸린곰 2020.11.26 73 0 CCC 많이 아프네 [2] 박상연 2020.11.26 94 1 내가 카사 못접는 이유... [3] FEKE 2020.11.26 111 0 건은 대충하고 최애캐 키우는게 맞는거같애 [2] 수램 2020.11.26 120 2 나유빈 니가와 담당일진 수준이 아닌데 [1] 가나다라바마사 2020.11.26 121 1 찍먹뉴비 시작함 [12] 브네 2020.11.26 191 5 건틀렛 야누스 미친년 너프해 [7] ㅇㅇ (175.120) 2020.11.26 165 0 구관총 특) [2] ㅇㅇ (1.237) 2020.11.26 57 0 광고 무말랭이뭐임 아몬드초코 2020.11.26 47 0 1주년기념 각성캐 존버간다 ㅋㅋ ㅇㅇ 2020.11.26 102 0 육성 개선 전까지 카사 채널 안올께 [2] 릭아저씨 2020.11.26 107 3 헤라 너무 많아 그만 올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26 85 0 와 이걸 카일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0.11.26 94 0 그나마 로자잡는대 어썰트가 희망임 [6] 사라진다 2020.11.26 125 0 구인/구직 후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3] 아침은라떼 2020.11.26 379 1 니가와 아직도 쓰네 페이문 2020.11.26 54 0 각유빈 날개 이펙트가 아쉽다 atti 2020.11.26 38 0 ssr사원 영입권은 어캐됬냐 [4] 왕죽 2020.11.26 124 0 ✋질문 복귀뉴비 질문 [8] ㅇㅇ (59.15) 2020.11.26 85 0 창작 아이리님이 귀여운 만와 [38] 볼따구 2020.11.26 4930 98 아 각유빈 천장 쳐야하나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79 0 딴 갤에서 왔는데 니네 존나 웃기네 [4] goens 2020.11.26 160 0 궁쓰는중에무적아니였냐 [6] 아이세스 2020.11.26 104 0 각서윤이나 쥬지윤 각성 나오면 바로 지름 ㅇㅇ 2020.11.26 44 0 혹시 뭐때문에 이렇게 불타는지 설명 가능?? [8] 와와와와왕 2020.11.26 172 -4 그냥 건이 이상해짐 ZRNnE 2020.11.26 72 0 한 1주일전 글들 보면 웃김 [1] hver 2020.11.26 65 0 ㄹㅇ 카사하는 이유가 바뀐느낌 수램 2020.11.26 75 0 근데 생각해보니 각유빈 디자인도 좀 성의없네 [2] 불기둥 2020.11.26 93 0 잘자 [3] 타다노 2020.11.26 72 0 광고 볼때마다 한숨나오네 [2] 망겜만함 2020.11.26 139 0 둘러보니깐 겜 업뎃 패치는 잘하는데 밸류파악을 못해서 망한거네 ㅇㅇ (121.146) 2020.11.26 70 0 창작 1차 리퀘 모음 [26] sizeaton 2020.11.26 2343 65 로자 굉장히 역겹네 [5] lllBoomerlll 2020.11.26 149 -1 근데 각유빈덕분에 기채권 아끼게됨 [1] ㅇㅇ 2020.11.26 99 0 뉴디트 스커덱 진짜 미쳤다고 생각하고 짜볼까 오새린 2020.11.26 65 0 로자리아 평타쳐도 안올라가는데?? [3] 푸우 2020.11.26 87 0 욕망 [7] ebaron 2020.11.26 134 3 오늘 ㅈㄴ 불탔나보네 스카이 2020.11.26 43 0 아 글고보니 빵댕이는 어떰? [1] 류드말랑카우 2020.11.26 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6:23 +1 +2 +3 +4